시디즈, 방탄소년단 컬래버레이션 의자 출시
상태바
시디즈, 방탄소년단 컬래버레이션 의자 출시
  • by 박영수 기자
시디즈가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BTS | SIDIZ 스페셜 컬렉션’을 23일부터 시디즈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BTS | SIDIZ 스페셜 컬렉션은 음악을 통해 사람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방탄소년단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시디즈 의자에 담아 많은 소비자의 의자 위 경험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스스로를 사랑하고, 더 나은 인생을 향해 앉아서 보내는 모든 시간을 지지한다는 의미를 담아 ‘LOVE YOURSELF, LOVE YOUR LIFE’의 테마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캐주얼 데스크 의자 △리니에(LINIE)와 이동형 스툴 △펑거스 무브(FUNGUS MOVE) 2종에는 방탄소년단의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 ‘Dynamite’ 등 3가지 뮤직 테마를, 휴대 의자 △올리(OLLY)에는 ‘Butter’ 테마를 적용해 일하고 쉬고 즐기는 모든 일상에 함께하는 의자의 가치를 조명했다.

‘리니에’와 ‘펑거스 무브’는 포근한 느낌의 아이보리 컬러부터 실내에 활기를 더해 줄 보라색까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다. Dynamite 가사를 그래픽으로 디자인한 아트워크와 우주, 하트, 꽃 등 귀여운 오브제를 더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야외 활동 시 사용하기 좋은 휴대 의자 올리(OLLY)는 방탄소년단의 음악 ‘Butter’ 로고를 적용한 디자인에 노란색과 그레이 컬러 두 가지로 선보인다.

시디즈는 4월 23일부터 5월 1일까지 시디즈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BTS | SIDIZ 스페셜 컬렉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으로 리니에와 펑거스 무브 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올리를 증정한다. 사전예약 종료 후에는 5월 31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판매 기간 리니에 또는 펑거스 무브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의자를 꾸밀 수 있는 뮤직테마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BTS | SIDIZ 스페셜 컬렉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성수연방’ 내 MZ세대를 공략한 감각적인 팝업스토어로 꾸며 4월 29일 오픈할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