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스트리밍 조명 ‘Key Light Chroma’ 출시
상태바
레이저, 스트리밍 조명 ‘Key Light Chroma’ 출시
  • by 박영수 기자
레이저(RAZER)가 크로마(Chroma) RGB 지원의 스트리밍 조명 키 라이트 크로마(Key Light Chroma)를 신규 출시했다.

신제품은 Razer Chroma RGB를 지원하는 조명기기로, 다양한 색상을 지원해 스트리머가 더 생동감 있는 스트리밍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 스트리머는 Razer Synapse3 또는 Razer Streaming 앱을 통해 다양한 조명 프리셋을 설정하고, Chroma RGB를 호환하는 다른 기기와 스트리밍 알림도 동기화해 독특한 스트리밍 환경을 만들 수 있다.

이 제품은 최대 1680만가지 색상을 지원하며, Razer Chroma RGB 외에도 2900~7000K의 화이트 색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최대 2800루멘의 출력은 가상 현실(VR) 스트리머와 같이 광량이 중요한 방송을 진행할 때도 충분한 밝기를 제공한다.

Razer Key Light Chroma는 ¼인치 나사 연결부가 있는 데스크 클램프 거치대를 함께 제공한다. 패널 각 면에 거치 가능한 구멍이 있어 조명을 가로 또는 세로로 배치할 수 있으며, 나사 연결부를 통해 기울여 사용할 수 있다. 또 폴을 사용해 55㎝에서 1.3m까지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환경에 적용이 가능하다.

52.5W 전원 어댑터를 사용하는 Razer Key Light Chroma는 와이파이(Wifi) 및 블루투스를 지원, 사용자는 상황에 맞게 PC에서는 Razer Synapse3, 스마트폰에서는 Razer Streaming 앱으로 유연하게 조명을 컨트롤할 수 있다.

한편 레이저는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Razer Kiyo 웹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