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스트립’ 국내 정식 출시
상태바
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스트립’ 국내 정식 출시
1,600만 가지 색상의 그라디언트 라이트 효과가 적용된 TV 전용 라이트스트립
  • by 박영수 기자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스트립(Philips Hue Play Gradient LightStrip)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스트립 장착모습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스트립 장착모습
필립스 휴(Philips Hue)는 단순히 빛을 제공하는 일반 조명과 달리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으로 조명의 밝기와 색상을 컨트롤하여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확장시켜주는 프리미엄 LED 스마트 조명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스트립은 자연스러운 빛 분산과 완벽한 색조합을 구현하는 1,600만 가지 색상의 그라디언트 라이트 효과가 적용된 TV 전용 라이트스트립이다.

여러가지 색상의 빛이 하나의 LED 스트립에 동시에 표현될 뿐만 아니라 필립스 휴 싱크박스와 함께 사용하면 TV 콘텐츠 화면의 영상과 소리에 맞춰 싱크된다. 때문에 영화,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으며 특히 45도 조명 투사 기능을 갖춰 더욱 몰입감 있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한다. 55인치(55~60인치)와 65인치(65~70인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전용 브래킷으로 TV 뒤에 간편하게 부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한편 시그니파이코리아는 이번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스트립 출시를 기념해 SIEK와 함께 4월 21일부터 4월 30일까지 현대백화점 더 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Stay Young, Play with COLOR’를 주제로 쇼룸, 포토존, 게이밍존 등 다양한 공간을 마련하고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PlayStation®5(이하 PS5™)와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스트립을 함께 연동할 시 높은 싱크로율을 확인해볼 수 있는 콘솔게임 시연을 진행해 제품을 직접 보고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팝업스토어 현장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10일 동안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PlayStation®,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스트립,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현장 방문 및 PS5™ 사전 예약 구매자를 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해당 기간 동안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필립스 휴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거나 PS5™ 사전 예약 후 필립스 휴 제품을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PS5™ 사전 예약 구매자의 경우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스트립을 세트로 구매하면 필립스 휴 플레이 라이트스트립 10% 할인과 더불어 필립스 휴 화이트 앤 컬러 앰비언스 벌브를 추가로 증정한다.

시그니파이 동북아지역 총괄사장 강용남 대표는 “국내 소비자 분들이 많이 기대하고 기다리셨던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스트립’의 국내 정식 출시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더욱 세밀해진 서라운드 조명 효과로 높은 몰입감을 제공하는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스트립과 함께 영화, 게임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더욱 생생하게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