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크리에이터를 위한 브랜드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 국내 론칭
상태바
로지텍, 크리에이터를 위한 브랜드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 국내 론칭
‘크리에이터의 꿈, 로지텍과 온에어’ 슬로건 아래 크리에이터 맞춤형 브랜드 선보여
  • by 이명수 기자
로지텍, 크리에이터를 위한 브랜드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 론칭
로지텍, 크리에이터를 위한 브랜드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 론칭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크리에이터를 위한 브랜드인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Logitech for Creators)’를 국내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로지텍의 새로운 브랜드다. ‘크리에이터의 꿈, 로지텍과 온에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크리에이터들이 자신만의 뛰어난 잠재력과 능력을 발휘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전용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앞으로 로지텍은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라는 이름의 상위 통합 브랜드 아래 분야별 세부 브랜드를 포함한 형태로 크리에이터를 위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국내 론칭에 맞추어 ‘블루 마이크로폰’의 USB 마이크, XLR 마이크 제품군과 로지텍의 ‘스트림 캠’이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의 라인업으로 포함됐다. 블루 마이크로폰은 스튜디오 급 성능과 레트로한 디자인으로 스트리머와 크리에이터에게 사랑 받는 프리미엄 음향 브랜드다.

라이브 스트리밍부터 영상 제작, 팟캐스트 진행과 음악 녹음에 이르기까지 크리에이터가 최상의 결과물을 얻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로지텍의 스트림 캠은 FHD 해상도(60FPS)를 기반으로 끊김 없는 스트리밍과 부드러운 영상 촬영이 가능한 고성능 웹캠 제품이다. 또한 로지텍만의 탄탄한 ‘크리에이터 생태계(Creator Ecosystem)’ 구축을 위해 하반기에 방송용 조명과 스트리밍 카메라 등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로지텍은 이번 크리에이터용 브랜드 론칭과 함께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투게더 위 크리에이트(Together We Create)’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국내에서도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할 계획이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이번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 국내 론칭을 통해 크리에이터들과 보다 더 긴밀히 협력하고 소통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 열리길 희망한다”며 “앞으로 선보일 로지텍 포 크리에이터의 신제품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론칭 소감을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