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새봄맞이 ‘홈스타일링 프로모션’ 개최
상태바
에몬스가구, 새봄맞이 ‘홈스타일링 프로모션’ 개최
  • by 박영수 기자
에몬스가 4월30일까지 옷장, 소파, 식탁, 거실장, 매트리스, 자녀방 가구 등 2022년도 인기 제품을 할인하는 ‘홈스타일링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에몬스는 2022년도 인기 제품을 10% 할인하는 행사와 더불어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최대 30만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위브릭 크라운 스윙_ 패브릭 소파 제품
위브릭 크라운 스윙_ 패브릭 소파 제품
에몬스 ‘홈스타일링 프로모션’ 행사는 인기 제품 ▴옷장 - 커스텀 ▴소파 - 위브릭 크라운 스윙, 위브릭 미니, 웬디, 트루디, 아도니스 듀얼 ▴식탁 - 머스크, 플라보, 우드브루 ▴거실장 - 사피아노 ▴자녀방 가구 - 레이어드 시리즈 ▴매트리스 - 블랑7, 블랑8, 블랑9, 웜포드, 마들렌 에 한하여 10% 할인 및 패키지로 구매시 최대 30만원을 추가 할인해 준다. 또한, 트랜디한 봄 홈스타일링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미드센추리 스타일의 원목 가구 ‘무아’ 시리즈를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한 패브릭 소파 ‘위브릭(Wibric)’ 시리즈는 '패브릭 올(all)입다' 를 컨셉으로 몸에 닿는 곳은 물론 보이지 않는 곳 까지 전체 동일한 소재를 적용시켜 제품의 완성도와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패브릭 소파에 사용되는 패브릭은 공인 시험 기관을 통해 PFC free(PFC란? 발수, 코팅 기능을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유해물질) 인증을 받은 안전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의 소재를 사용하며 내구성과 항균성, 생활 발수 기능으로 관리가 용이하다.

‘위브릭 크라운 스윙’ 패브릭 소파는 4가지의 모듈로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등받이 스윙 기능으로 앞뒤로 움직일 수 있어 데이베드로도 사용이 가능할 만큼 넓게 소파를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발수, 발오 기능을 적용한 더블릭(Doublic)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벨벳처럼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더블 플로킹(실이 교차되는 형식의 일반 직조 방식을 벗어나 섬유를 수직으로 세워 만드는 직조 방법을 두배로 적용) 공법을 사용해 생활 오염에 대한 저항력은 물론 내구성이 뛰어나다. 등 쿠션은 옐로우, 핑크, 다크그레이, 블루 4가지 포인트 컬러로 새 봄 화사한 홈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우드브루’ 원목 식탁은 최근 인테리어 트랜드인 템바보드를 적용한 조형미와 가공미가 뛰어난  내츄럴 식탁이다. 사각, 반타원형 두가지 형태의 상판 디자인으로 한쪽 면을 벽에 붙여 사용할 수 있어 좁은 공간에서도 공간 활용도가 높다.

우드브루_ 원목 식탁 제품
우드브루_ 원목 식탁 제품
‘우드브루’ 식탁은 선(line)과 면(plane) 디자인을 통해 동양적인 경험을 시각적으로 체험이 가능하며, 아늑한 감성의 홈카페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