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혼수·이사 시즌 맞아 ‘대한민국 세일페스타’ 진행
상태바
전자랜드, 혼수·이사 시즌 맞아 ‘대한민국 세일페스타’ 진행
  • by 박영수 기자
전자랜드가 4월 한달 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대한민국 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기존에 사용하던 TV를 반납하고 삼성전자와 LG전자의 75인치 이상 프리미엄 TV 행사 모델 구매 시 최대 3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지급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V 행사 모델과 함께 안마의자, 스마트 모니터, 사운드바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2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지급하며, 주요 모델은 한정 수량으로 대폭 할인 판매한다.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등 주요 의류 케어 가전도 TV와 마찬가지로 행사 모델의 보상판매 프로모션과 전자랜드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 시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한 세탁기, 건조기와 의류관리기를 한 번에 구매하면 추가 캐시백을 증정하는 패키지 행사와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의 주요 의류 케어 가전 모델을 기간 한정 특가에 판매하는 단품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전자랜드는 소형가전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릴레이 체인지 업(UP)’ 행사도 준비했다.
해당 행사는 특정 소형가전 품목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로, 매달 행사 품목이 변경된다. 
4월에는 전기레인지 행사 모델 구매 시 최대 32만원의 캐시백과 전자랜드 포인트 지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소비자들의 셀프케어 트렌드에 맞춰 전자랜드는 안마의자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온가족 건강 챙기기 프로젝트’ 행사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4월 15일부터 24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행사 문자를 수신한 고객이 매장에서 안마의자를 체험하면 1만 전자랜드 포인트를 지급하며, 안마의자 구매 시 5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해당 혜택은 TV와 안마의자 동시구매 혜택과 중복 적용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