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디봇 X1, 강남-삼성 일대 초대형 옥외광고 눈길
상태바
에코백스 디봇 X1, 강남-삼성 일대 초대형 옥외광고 눈길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 포함 6개 대형 전광판에 옥외광고 상영
  • by 더기어(TheGEAR)
에코백스 디봇 X1, 강남-삼성 일대 초대형 옥외광고
에코백스 디봇 X1, 강남-삼성 일대 초대형 옥외광고
로봇 가전 기업 에코백스(ECOVACS)가 디봇 X1(DEEBOT X1) 패밀리 출시와 현빈의 모델 계약 연장을 기념해 강남과 코엑스 일대에서 3D 청소 영상을 담은 옥외광고를 진행한다.

광고 영상은 오는 30일까지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 ▲코엑스 언더월드 파노라마 ▲신논현역 및 강남역 구간 미디어 폴 ▲강남역 사거리 ▲포스코 사거리 ▲강남역 CGV 외벽의 전광판을 포함한 강남 지역 주요 대형 사이니지를 통해 상영된다.

이번 광고에서는 스마트 센서로 지도를 그리고, 공중에 뜬 장애물을 피해 청소하는 디봇 X1과 스스로 세척 및 건조하는 베이스 스테이션의 모습을 3D로 연출했다. 

에코백스 X1 패밀리는 강력한 흡입력과 물걸레 청소 성능을 자랑하며, 베이스 스테이션을 통해 먼지통 비움, 물 보충, 물걸레 세척 및 건조, 본체 충전까지 자동으로 해결하는 올인원 진공 물걸레 로봇청소기다.

에코백스는 옥외광고와 연계해 6일부터 20일까지 소비자 대상 ‘도심 속 디봇 X1을 찾아라!’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SNS 사용자가 디봇 X1 옴니의 옥외광고를 포착한 사진이나 이미지를 찍어서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디봇 X1 시리즈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강력한 청소 성능을 주목도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디봇 X1 시리즈와 함께 편리한 청소 경험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코백스는 4월 11일까지 디봇 X1 패밀리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연장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디봇 X1 패밀리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2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후 포토 리뷰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는 추가로 3만 원 상당의 물걸레 패드 1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더기어(TheGEAR)
더기어(TheGEAR) webmaster@t587.ndsof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