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청담쇼룸에서 봄맞이 특별전시회 개최
상태바
LG전자, 청담쇼룸에서 봄맞이 특별전시회 개최
  • by 박영수 기자
LG전자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 청담 쇼룸에서 봄맞이 특별 전시회를 연다.

이번 전시회는 유명 현대미술 갤러리인 가나아트와 협업해 <이른 봄날의 편지>라는 주제로 이달 4일부터 6월 4일까지 진행한다. 청담 쇼룸의 3층 리빙관과 4층 아틀리에(atelier, 화가의 작업장)에서 열린 이번 전시는 노은님, 이왈종, 장마리아, 박철호, 리오넬 에스테브, 던응, 에단쿡 등 국내외 유명 작가 7인이 참여했다.

LG전자와 가나아트는 다가온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색상의 미술 작품을 공간의 품격을 높이는 빌트인 가전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이번 전시를 마련했다.

특히 청담쇼룸 3층 리빙관에서는 세계 최초 롤러블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R에서 보여주는 NFT(Non-Fungible Token, 대체불가토큰) 기반 이왈종 작가의 미술 작품 ‘제주생활의 중도’와 ▲고객이 목적에 맞게 다양한 용량의 제품을 선택해 조합할 수 있는 컬럼형 냉장고·냉동고 ▲와인의 종류에 따라 상칸·중칸·하칸의 온도를 각각 조절할 수 있는 컬럼형 와인셀러 ▲5개 화구를 갖춘 전기레인지 ▲원바디 블랙글라스 디자인의 광파오븐 등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와 가나아트는 이번 전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테마의 전시회를 연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