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라이즈, ‘로지텍 콤보터치’  ‘SSF몰 어나더샵’ 단독 봄맞이 브랜드 기획전 실시 
상태바
(주)에스라이즈, ‘로지텍 콤보터치’  ‘SSF몰 어나더샵’ 단독 봄맞이 브랜드 기획전 실시 
  • by 이명수 기자
‘SSF몰 어나더샵’ 단독 봄맞이 브랜드 기획전 실시
‘SSF몰 어나더샵’ 단독 봄맞이 브랜드 기획전 실시
로지텍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대표이사:사승목)는 오는 4월 4일부터 1주일간 SSF몰 어나더샵을 통해 아이패드 키보드 케이스 ‘로지텍 콤보터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이번 '로지텍 콤보터치' 기획전 행사는 기존 판매가격 대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후 베스트 상품평을 남긴 고객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상품권(2만원권), 스탠리 텀블러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 대상 모델은 ‘▲콤보터치 에어4(Combo Touch Air4)’, ‘▲콤보터치 11(Combo Touch 11)', ‘▲콤보터치 12.9(Combo Touch 12.9)' 이다.

‘콤보터치(Combo Touch)’는 트랙패드가 탑재되어 아이패드를 노트북처럼 활용할 수 있는 키보드 케이스이다. 타이핑 모드, 보기 모드, 스케치 모드, 북 모드 등 총 4가지의 모드를 지원하면서 아이패드 에어와 프로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중앙 혹은 가장자리 어디든 정확한 클릭 및 컨트롤이 가능한 "클릭 애니웨어" 프리미엄 트릭패드가 적용되어 사용 편의성을 향상해 주었으며, 멀티 터치 트랙패드 제스처(스와이프/탭/핀치/스크롤) 지원으로 아이패드를 맥북처럼 활용할 수 있다. 그리고 주변 조도에 따라 16단계로 자동 밝기 조절이 이루어지는 백라이트 기능은 보다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세련된 디자인도 콤보 터치의 매력 중 하나다.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40도 범위 내에서 조절 가능한 킥스탠드와 분리형 디자인을 적용해 아이패드 에어와 프로를 다양한 위치에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SSF몰 어나더샵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