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라이즈, 로지텍 블루마이크 ‘신학기를 부탁해’ 봄맞이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주)에스라이즈, 로지텍 블루마이크 ‘신학기를 부탁해’ 봄맞이 프로모션 실시
  • by 이명수 기자
로지텍(Logitech)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대표이사:사승목)는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로지텍 산하 블루 마이크 제품군을 최대 38% 특별할인 행사를 21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학기를 부탁해’ 봄맞이 프로모션
‘신학기를 부탁해’ 봄맞이 프로모션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블루 USB 마이크 시리즈는 ‘▲Snowball iCE (White, Black)’, ‘▲Yeti Nano’, ‘▲YETI (Black, Silver, Midnight)’, ‘▲Yeti X’ 그리고 MZ 세대의 관심을 받았던 ‘▲YETI 스페셜 에디션 어프어프’, ‘▲YETI 스페셜 에디션 무직타이거’로 구성된 USB 마이크 제품군을 만나 볼 수 있다

■ 로지텍 스노우볼 iCE(SNOWBALL iCE) 
스노우볼 iCE(SNOWBALL iCE)는 녹음, 스트리밍, 팟캐스트에 최적화된 입문자용 고품질 USB 마이크로 내장 마이크와는 비교할 수 없는 선명한 목소리와 생생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 로지텍 예티 나노(Yeti Nano)
예티 나노(YETI NANO)는 인터넷 스트리밍 플랫폼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콤팩트 USB 마이크로 현장감과 디테일을 담아내기 위한 24비트 사운드, 어떤 데스크탑에도 어울리는 콤팩트한 사이즈, 즉석 스트리밍을 위한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으로 1인 미디어가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 로지텍 예티(Yeti)
블루의 베스트셀러 예티(YETI)는 스튜디오급 음질을 전달하면서도 활용이 간편한 USB 마이크다. 네 가지의 다양한 패턴 설정으로 유연하고 선명한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며, 블루 특유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레코딩 환경에 감성을 더해줄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MZ 세대들을 사로잡은 YETI 스페셜 에디션인 ‘어프어프’ 그리고 ‘무직타이거’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3월 특가 할인이 적용된다.

■ 로지텍 예티 X(Yeti X)
예티 X(YETI X)는 블루의 플래그십 USB 마이크로 다기능 스마트 노브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실시간 LED 미터링, 네 가지의 픽업 패턴, 그리고 보컬 이펙터와 맞춤형 프리셋을 설정할 수 있는 ‘블루 VO!CE’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블루 마이크로폰의 플래그십 USB 마이크이다.
 

블루의 USB 마이크는 크리에이터, 게이머, 보컬 녹음, 악기 녹음 등 다양한 영역에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으며 스튜디오급 레코딩 성능을 자랑한다.

(주)에스라이즈 관계자는 “추가적인 장비 없이 USB 마이크로 간단하고 자유롭게  콘텐츠 제작을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BLUE 고유의 오디오 기술력으로 높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만드는 것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