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미래 지향적 산업 자동화 위한 차세대 산업용 네트워킹 솔루션 공개
상태바
Moxa, 미래 지향적 산업 자동화 위한 차세대 산업용 네트워킹 솔루션 공개
  • by 오민준
Moxa가 출시한 EDS-4000-G4000
Moxa가 출시한 EDS-4000-G4000
산업용 네트워크 보안에 중점을 둔 산업용 통신 및 네트워크 분야의 선도 기업 Moxa는 차세대 산업용 이더넷 스위치인 EDS-4000/G400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EDS-4000/G4000 시리즈는 전력, 운송, 해양 및 공장 자동화와 같은 산업 분야 고객들이 운영 탄력성을 강화하는 미래 지향적 산업 네트워크를 구현할 수 있도록 68개의 모델로 구성됐다.

IDC의 2022 전 세계 IT/OT 융합 전망(Worldwide IT/OT Convergence 2022 Predictions)[1]에 따르면, 2024년까지 에지에 구축되는 새로운 운영 애플리케이션의 75%가 탄력적인 운영을 위해 더 개방적이고, 구성 가능한 아키텍처를 구현할 수 있도록 컨테이너화를 활용할 것으로 예상한다. 산업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이 계속 진화하면서 OT 아키텍처는 향상된 네트워킹 기능과 네트워크 보안에 대한 필요성이 더 높아지고 있다.

Moxa의 네트워킹 제품 매니저 게리 창(Gary Chang)은 “고객들이 중요 인프라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 해당 기기들을 안전하게 연결하는 것은 갈수록 더 어려운 과제가 되고 있다”며 “중요 인프라에는 운영 탄력성과 미래 지향적 네트워크를 강화할 수 있는 첨단 네트워킹 솔루션이 필요하다. Moxa의 EDS-4000/G4000 시리즈 스위치 포트폴리오는 진화된 네트워킹 개념을 실질적인 네트워킹 기능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고대역폭 산업용 네트워크를 손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