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사이드 커버 메쉬 디자인이 적용된 수트마스터 V2000 베놈 ARGB 출시
상태바
앱코, 사이드 커버 메쉬 디자인이 적용된 수트마스터 V2000 베놈 ARGB 출시
  • by 박영수 기자
앱코의 프리미엄 케이스 브랜드 수트마스터에서 V2000 베놈 케이스를 출시했다.

앱코 V2000 베놈 케이스
앱코 V2000 베놈 케이스
앱코는 쿨링 성능과 고급스러운 케이스의 조건인 마감, ARGB 기능에 대한 소비자 의견에 기반해 실제 사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쿨링과 마감 · RGB감성을 강조한 수트마스터 V2000 케이스를 기획하고 출시하게 되었다.

앱코는 수트마스터 H2000 케이스 등을 통해 전면 뿐만 아니라 측면에도 전반적으로 메쉬를 적용해 쿨링을 극대화한 경험이 있는데, 이번 V2000 케이스에서는 측면 상단에는 도어형 강화유리를, 하단에는 사이드 커버 메쉬를 적용해 측면 메쉬의 장점과 내부 RGB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튜닝 호환성을 함께 챙겼다.  

V2000 베놈 케이스의 쿨링 팬은 내부 LED를 투과할 수 있도록 외부 프레임을 투명하게 제작해, 측면에서 보더라도 화려한 RGB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후면 메인 팬을 기반으로 서브 팬끼리 연결해 연동하는 데이지 체인 방식으로 제작되어 조립이 간편하고, 후면 메인 팬에 있는 5v 3Pin 케이블을 메인보드에 연결하면 메인보드 제조사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조절 가능한 ARGB를 지원한다.

V2000 베놈 케이스는 스윙도어 방식의 강화유리를 적용했으며, 내부가 깔끔해 보이도록 메인보드 24Pin 케이블이나 SATA 케이블을 숨길 수 있는 케이블 스틸 커버를 장착했다. 또한, 전면에 360mm 수랭 쿨러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빈 부분을 가릴 수 있는 파워 커버 브라켓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는 선이 없는 깔끔하고 심플한 내부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앱코 V2000은 그래픽카드 장착 여유공간을 제공하는 만큼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장착하고 있는데, 버튼를 눌러 슬라이딩 방식으로 밀고 당김으로써 위치를 조절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변경하였다. 이 방식은 하드베이에도 적용되어 있어, 기존의 하드베이 양 측면을 누르는 방식에 비해 편리하게 조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가격은 블랙 91,000원, 화이트는 98,500원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