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필립스 커피머신 '라떼고' 스페셜 렌탈 서비스 시작
상태바
SK매직, 필립스 커피머신 '라떼고' 스페셜 렌탈 서비스 시작
  • by 박영수 기자
SK매직(대표 윤요섭)이 집에서도 카페와 동일한 커피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필립스, 라떼고(LatteGo)'를 스페셜 렌탈 서비스로 선보였다.

스페셜 렌탈 서비스는 SK매직만의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로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 가전 렌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의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세척 및 관리하는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이번 선보인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의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라떼고'는 전자동 프리미엄 커피머신으로 캡슐형 제품과 달리 다양한 메뉴의 커피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어 홈카페족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최적의 커피 추출로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담은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빠르고 강력한 에어스팀과 우유가 빠르게 혼합돼 고밀도의 거품을 만들어 더욱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우유 베이스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커피 원두를 분쇄하는 그라인더는 100% '세라믹 그라인더'를 적용해 균일한 원두 입자를 제공하며, 일반 '메탈 그라인더' 보다 마모가 적고, 향미 손실을 유발하는 열 발생을 최소화해 원두 본연의 풍미를 살릴 수 있다.

한편 SK매직은 커피머신 세척 및 관리 등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를 4개월 주기로 제공하며, 오일 리무버, 윤활제 등 필립스 정품 세척 키트를 이용해 항상 최상의 커피머신 상태를 제공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