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싱, 다이슨 전 디자인·제품 경험 책임자 애덤 베이츠 영입
상태바
낫싱, 다이슨 전 디자인·제품 경험 책임자 애덤 베이츠 영입
런던에 새로운 디자인 허브 구축 위해 디자인 디렉터로 합류
  • by 이동우
영국 가전 기술 브랜드 Nothing (낫싱)이 애덤 베이츠를 디자인 디렉터로 임명했다
영국 가전 기술 브랜드 Nothing (낫싱)이 애덤 베이츠를 디자인 디렉터로 임명했다
칼 페이가 이끄는 영국 가전 기술 브랜드 Nothing (낫싱)은 10일 애덤 베이츠를 디자인 디렉터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베이츠는 경험이 풍부한 디자인 리더로 다이슨에서 14년 넘게 제품 포트폴리오 디자인, 사용자 경험을 정의하는 팀을 구축했다. 베이츠와 그의 디자인 팀은 엔지니어 및 과학자들과 협력해 다이슨 슈퍼소닉™, 에어랩™은 물론 다이슨의 무선 진공청소기 및 공기 청정기를 비롯해 다이슨의 가장 상징적인 제품을 만들었다. 애덤은 낫싱의 첫 번째 디자인 허브를 런던에서 시작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베이츠는 “나는 오랫동안 Teenage Engineering (틴에이지 엔지니어링, 스웨덴의 디자인 가전 브랜드)을 존경해 왔으며,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만드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칼 페이 및 낫싱 팀과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초기에 맡은 내 임무는 팀을 구성하고, 디자인 문화를 발전시켜 가전 기술 환경을 바꿀 상징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다.

낫싱 최고 경영자(CEO) 겸 공동 창립자 칼 페이는 “우리는 창립 초기인 이 중요한 시점에 베이츠가 낫싱 팀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애덤은 오늘날 다이슨 디자인이 어떻게 인식되는지에 핵심적 역할을 했으며, 나는 그가 모두에게 보여주고 싶어 할 만한 상징적 제품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동우
이동우 leedw@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