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코리아,  XF렌즈의 팔색조 매력 뽐내는 ‘제3회 XF프렌즈 선발대회’ 실시
상태바
후지필름 코리아,  XF렌즈의 팔색조 매력 뽐내는 ‘제3회 XF프렌즈 선발대회’ 실시
XF, XC, MKX렌즈로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 by 이명수 기자
제3회 XF프렌즈 선발대회
제3회 XF프렌즈 선발대회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 이하 후지필름 코리아)는 후지필름 유저들이 X마운트 렌즈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선보이는 '제3회 XF렌즈 프렌즈 선발대회'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3회차 프로모션은 X마운트 시스템 탄생 10주년 시즌과 함께 진행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후지필름은 지난 10년동안 초광각부터 초망원까지 모든 촬영 스펙트럼을 커버하는 40여종의 X마운트 렌즈 라인업을 구축했다. 올해에는  XF18-120mm(35mm  환산 기준  27-183mm)와  XF150-600mm(35mm  환산 기준  229-914mm) 렌즈 2 종 출시 예정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이 한층 확대될 전망이다.

'제3회 XF렌즈 프렌즈 선발대회' 응모기간은 오늘(3일)부터 28일(월)까지이며 XF, XC, MKX렌즈로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FUJIFILM, #shotonxflens, #XF렌즈프렌즈, #사용한렌즈명'의 4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SNS 계정이 없을 경우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응모 가능하다.

X마운트 렌즈를 보유하고 있지 않다면 후지필름 코리아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2박 3일 무료 체험 프로그램’을 활용해도 좋다. 현재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파티클’과 잠실 ‘후지필름 에비뉴엘점’에서는 X시리즈 미러리스 5종 및 XF렌즈 26종를 대여하고 있다.

당선자는 3월 8일(목)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선정된 10명에게는 특별 제작된 틴 케이스에 담긴 필름 시뮬레이션 뱃지 10종 풀세트, 17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코튼 스트랩,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선자의 작품과 미니 인터뷰는 후지필름 공식 인스타그램에 별도 게시된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관계자는 "XF렌즈 프렌즈 선발대회가 회차를 거듭할수록 지원자들이 다양한 렌즈 활용 팁과 촬영물을 공유하면서 공감대를 형성해 유저들의 소통 창구 또한 확대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작품 퀄리티와 스토리 라인이 더욱 탄탄해지고 있다"며, "10년동안 후지필름의 X마운트 렌즈에 꾸준히 보여준 유저분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활발한 소통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후지필름 코리아는 3월 31일까지 인물, 풍경 사진에 특화된 ‘XF50mmF1.0 R WR’ 렌즈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후지필름 공식 판매처에서 제품 구매 후 4월 7일까지 정품 등록과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20만 원 캐시백과 ‘슬기로운 미러리스 생활’ 도서를 증정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