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낮은 입력 전력과 높은 작동 온도 갖춘 광계전기 출시
상태바
도시바, 낮은 입력 전력과 높은 작동 온도 갖춘 광계전기 출시
  • by 이명수 기자
출처: Toshiba Electronic Devices & Storage Corporation
출처: Toshiba Electronic Devices & Storage Corporation
도시바 일렉트로닉 디바이스 앤 스토리지 코퍼레이션(Toshiba Electronic Devices & Storage Corporation, 이하 도시바)이 각각 400V 및 600V 오프 상태 출력 단자 전압 정격의 광계전기(photorelay) ‘TLP223GA’ 와 ‘TLP223J’를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낮은 입력 전력과 향상된 스위칭 특성을 나타내며 DIP4 패키지에 장착된다. 제품 출하는 18일부터 이뤄진다.

신제품은 도시바가 개발한 높은 발광 효율의 LED를 채택하고 있으며 최대 트리거 LED 전류는 2mA이다. 이는 기존 제품[1]보다 33% 낮은 수준이며 낮은 입력 전압을 허용한다.

TLP223GA의 경우50%[2], TLP223J의 경우 75%[2] 등 짧아진 스위칭 특성(켜짐 시간, 꺼짐 시간)으로 더 빠른 작동이 가능하다.

두 제품의 최대 작동 온도 정격은 85°C~110°C로 스마트 계량기와 같이 옥외에 설치되는 장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 최대 절연 전압이 5000Vrm로 절연 성능이 우수해야 하는 장비에 사용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