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고의 라인 카드 갖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2021년 신규 제조사 110개 이상 추가
상태바
업계 최고의 라인 카드 갖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2021년 신규 제조사 110개 이상 추가
  • by 이명수 기자
출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출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NPI)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2021년 당사가 갖춘 업계 최고의 라인 카드에 113개란 기록적인 수의 신규 제조사를 추가하며 전 세계 엔지니어와 고객에게 더 많은 제품 선택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비용이 많이 드는 재설계나 제조 지연, 프로젝트 중단을 방지하기 위해 고객에게 다양한 첨단 기술 제품을 제공한다. 마우저는 1200개 이상의 글로벌 제조사와 긴밀히 협력해 업계 최신 부품에 가장 빠르고 쉽게 액세스하도록 지원한다. 2020년과 2021년 많은 기업이 팬데믹으로 공급망 문제를 겪게 되면서 더 많은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사들이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판매하기 위해 마우저와 협력했다.

2021년 추가된 신규 제조사의 약 1/3이 임베디드 분야에 해당되며, 이는 마우저가 사물인터넷 (IoT) 및 5G 솔루션 공급에 꾸준히 집중하고 있다는 의미다. 최근 몇 년 동안 마우저는 보다 많은 IoT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임베디드 및 센서 라인업을 모두 강화해왔다. 또한 마우저의 글로벌 유통 센터는 임베디드 솔루션, 커넥터, 광전자공학, 수동 부품 등을 포함해 모든 제품 카테고리에서 110만 개 이상의 고유 부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