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SNS 포토 콘테스트 ‘나만의 감성을 담은 낭만 사진전’ 개최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SNS 포토 콘테스트 ‘나만의 감성을 담은 낭만 사진전’ 개최
  • by 이명수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 SNS 포토 콘테스트 포스터 컷
니콘이미징코리아 SNS 포토 콘테스트 포스터 컷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레트로한 디자인의 인기 미러리스 카메라 Z fc를 최우수작 부상으로 증정하는 SNS 포토 콘테스트 ‘나만의 감성을 담은 낭만 사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월 24일부터 2월 28일까지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새해에도 니콘 카메라와 함께 즐거운 사진생활을 이어가도록 독려하고자 마련됐다. 응모를 원할 경우 니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다음, 니콘 카메라로 촬영한 ‘낭만’ 테마의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를 기재해 업로드하면 된다.

단, 사진은 EXIF 정보 확인이 가능해야 하고, 작품 수는 별도의 제한이 없다. 

수상작은 총 50개의 후보작 가운데 추가 심사 과정을 거쳐 선정한다. 수상자를 위한 경품으로는 니콘 대표 필름 카메라인 FM2에서 영감 받은 헤리티지 디자인의 미러리스 카메라 Z fc를 비롯해 Z fc의 레트로 디자인과 어울리는 렌즈, 액세서리 등이 준비됐다. 

최우수작 1명에게는 Z fc 28/2.8 클래식 키트와 Z fc 캔버스 백을, 우수작 5명에게는 NIKKOR Z 28mm f/2.8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후보작으로 선정된 50명 모두에게는 레트로 액세서리 슈커버를 지급할 예정이다. 최종 수상 결과는 3월 28일 니콘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채윤석 마케팅부장은 “새해를 맞아 니콘 카메라 사용자분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사진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매력적인 경품 혜택을 준비한 만큼 개성 넘치는 감성 사진을 적극 응모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