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에스아이티, 델 XPS를 선택한 분들께만 드리는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디앤에스아이티, 델 XPS를 선택한 분들께만 드리는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 진행
  • by 이명수 기자
델 XPS 럭키박스 프로모션
델 XPS 럭키박스 프로모션
델 테크놀로지스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식회사 디앤에스아이티(대표: 김다혜)는 10일부터 제품 소진시까지 델 XPS 구매자에 한해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참여모델은 15형의 ‘XPS 9510’과 17형의 ‘XPS 9710’이다. 

델 ‘XPS Series’는 플래그쉽 제품 답게 강력한 성능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휴대성 세가지 요소를 모두 잡은 모델로 고성능 그래픽 작업이나 데이터 분석, CAD 모델링 등 까다로운 워크스테이션 사용자나 크리에이터에게 큰 만족도를 선사한다. 아노다이징 처리로 긁힘 방지 표면을 가진 것은 물론 다이아몬드 컷 테두리로 최상의 디테일, 빌드 퀄리티와 함께 아름다운 디자인을 보여준다. 터치 입력 모델의 경우 Corning® Gorilla® Glass 6가 탑재돼 긁힘 및 오염에 강하며 탄소 섬유로 제작된 팜레스트와 함께 높은 내구성을 보여준다.

뛰어난 디자인을 보여주는 15형의 ‘XPS 9510’과 17형의 ‘XPS 9710’ 10나노 슈퍼핀 공정 기반의 최신 인텔 11세대 CPU를 탑재하여 데스크탑급 성능을 과시한다. 모델에 따라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50, RTX™ 3050Ti 혹은 RTX™ 3060이 탑재되었으며 크리에이터를 위한 고성능 GPU 인증인 엔비디아 스튜디오 인증을 갖추고 있다. 4면 Infinity Edge 베젤로 본체 대피 화면 비율이 각각 92.9%와 93.7%이며 16:10 화면 비율로 압도적인 몰입감과 생산성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최대 4K UHD+(3,840x2,400) 해상도를 지원하며, Adobe RGB 100% 및 DCI-P3 99% 색 재현율로 탁월한 채도의 색상을 표현하며 1600:1 명암비를 지원해 명부와 암부의 뚜렷한 구분감을 구현해주는 등 사진 및 영상 전문작업에 적합하다. 500니트 높은 밝기 178도의 광시야각을 제공해 뛰어난 디스플레이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그 외에 PD충전, 지문인식, 대용량 배터리, 썬더볼트4, 등 다양한 포트구성 및 강력한 냉각 기능 유지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시켰다.

15형의 ‘XPS 9510’과 17형의 ‘XPS 9710’ 경우 메모리와 PCle NVMe SSD 추가 장착 및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추가슬롯을 통해 사용자의 환경과 필요성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다양한 폼팩터와 여러 스펙 사양이 구성되어진 만큼 소비자의 사용목적과 구매 용도에 맞게 제품을 구매하여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럭키 박스 이벤트는 제품 구매자에 한 해, XPS 구매 쇼핑몰(하이마트, 옥션, 지마켓, 11번가)과 개인 SNS에 포토리뷰를 작성한 구매자에게 ‘에어팟 프로’, 모바일 어댑터’, ‘Microsoft 365’,’충전식 무선 마우스’의 다양한 사은품이 랜덤 발송된다. 한 럭키박스를 수령한 고객 대상으로 SNS 인증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주식회사 디앤에스아이티 김다혜 대표는 지난 한 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임인년 새로운 출발을 기원하며 이번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델 XPS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만한 강력한 성능,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