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코리아, 영상 최적화 미러리스 카메라  ‘X-S10’ 캐시백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후지필름 코리아, 영상 최적화 미러리스 카메라  ‘X-S10’ 캐시백 프로모션 실시 
X-S10, 2610만화소 X-Trans CMOS4 이미지 센서와 X-Processor4탑재
  • by 박영수 기자
‘X-S10’ 캐시백 프로모션
‘X-S10’ 캐시백 프로모션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 이하 후지필름 코리아)가 2022년 새해를 맞아 X-S10 구매시 10만원 캐시백과 정품 배터리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영상 콘텐츠 제작에 최적화된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 X-S10을 구매하는 예비 크리에이터들에게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새해 목표로 세운 브이로그 도전을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후지필름 공식 판매처에서 제품 구매 후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하고, 이벤트 신청을 하면 자동 응모된다. 제품 구매 기간은 오늘(3일)부터 2월 28일까지이며, 3월 7일 내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이 모두 완료되어야 한다.

이벤트 기간 내 X-S10 바디와 함께 XF렌즈를 추가 구매한 고객에게는 약 10만원 상당의 PRF 정품 필터를 별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렌즈는 △XF18mmF1.4 R LM WR, △XF23mmF2 R WR, △XF35mmF1.4 R, △XF16-55mmF2.8 R LM WR, △XF18-135mmF3.5-5.6 R LM OIS WR, △XF70-300mmF4-5.6 R LM OIS WR 총 6종으로, 구매 후 정품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하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X-S10에는 2610만화소 X-Trans CMOS4 이미지 센서와 고속 화상처리 엔진 X-Processor4가 탑재됐다. 후지필름의 독자적인 필름시뮬레이션 18가지를 모두 동영상에 적용할 수 있어 촬영자의 감성을 표현하기 좋고, 동영상 전용 모드로 손쉽게 촬영 및 세부 설정이 가능하여 영상 촬영이 처음인 사람은 물론, 전문적 영상을 원하는 크리에이터들에도 적합하다. 5축 센서 시프트식 손떨림 보정 기능이 적용되어 흔들림을 최소화 하고, 465g으로 무게도 가벼워 일상에서 들고 다니며 브이로그 촬영하기 수월하다.

후지필름 코리아 임훈 사장은 “최근 영상을 직접 촬영하고 편집하는 크리에이터들이 급증하면서 영상 제작에 특화된 디지털 카메라를 찾는 수요도 많아지고 있다"며, "새해를 맞아 브이로그나 유튜브에 도전하고 싶다면 이번 캐시백 프로모션 기회를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후지필름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초보자도 사진과 영상촬영에 도전할 수 있도록 ‘후지필름 미러리스 초급반’강좌를 운영중이다. 사진편 10강, 브이로그 편 10강으로 구성, 매주 1회 공개되고 있다. 촬영의 기초 이론과 카메라 조작법, 실전 활용팁 등 알차게 구성되어 X-S10으로 사진이나 영상을 제대로 시작하고 싶다면 특히 주목할 만 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