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네 안의 프로를 발견해’ 국내 캠페인 진행
상태바
고프로, ‘네 안의 프로를 발견해’ 국내 캠페인 진행
자신의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든 이들을 지지하는 국내 캠페인 실시
  • by 박영수 기자
고프로 ‘네 안의 프로를 발견해’ 캠페인 이미지
고프로 ‘네 안의 프로를 발견해’ 캠페인 이미지
액션 카메라 대표 브랜드 고프로(GoPro)는 자신의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든 이들을 지지하기 위해 ‘네 안의 프로를 발견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고프로가 국내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는 힘든 상황 속에서도 각자의 분야에서 건강한 정신과 주체적인 삶을 사는 이들을 ‘프로(Pro)’로 지칭하며, 내면에 있는 프로의 모습을 다른 이들에게 전파해 건강한 사회를 만들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모든 연령대에 영감을 주고자 10대 익스트림 스포츠 선수들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고프로 코리아 채널에 공개된 첫 번째 캠페인 영상에는 프로 스케이트보더 열 살 백이안 선수가 참여해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세계 최고의 프로 서퍼가 되기 위해 겨울 바다에서 맹훈련하는 카노아 군, 익스트림 스포츠의 대표적인 종목인 BMX 레이싱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가 되고 싶은 여성해 군도 참여해 프로의 삶을 꿈꾸는 모든 이들을 응원한다. 
캠페인 영상은 스케이트보드, 서핑, BMX 레이싱, 종합 총 4편이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며, 고프로 코리아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프로 코리아 신새롬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어떤 도전도 포기하지 않은 10대 선수들의 모습을 고프로 카메라로 공유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며 “국내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영감을 받아 자기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도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최선을 다하는 자신의 모습을 공개하는 소셜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소셜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고프로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좋아하는 활동을 즐기는 나의 모습을 영상 혹은 사진으로 담아 필수 해시태그(#고프로 #고프로라이프 #네안의프로를발견해)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된다. 고프로 카메라와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영상 모두 심사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히어로10 블랙, 히어로9 블랙, 맥스, 음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