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군제 하루 총 판매액 약 3천억원, ‘에코백스 디봇 T9’ 40만대 판매 기염
상태바
 광군제 하루 총 판매액 약 3천억원, ‘에코백스 디봇 T9’ 40만대 판매 기염
 지난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에서 로봇청소기 디봇 T9 베스트 인기 상품 선정
  • by 김기태 기자
에코백스(ECOVACS) 본사 전경
에코백스(ECOVACS) 본사 전경
글로벌 가전 로봇 기업 에코백스(ECOVACS)가 올해 광군제에서 하루 만에 3천억원 매출을 올리며 새 역사를 썼다.

중국의 쇼핑 대목인 광군제는 올해 29만 개 브랜드가 참가해 사상 최대 규모로 이루어졌으며 중국 대표 온라인 쇼핑몰 알리바바의 티몰 등에서 진행됐다. 에코백스는 하루 판매액 3천억원을 달성해 역대 최고를 기록했다. 

에코백스는 광군제에서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창문 로봇청소기 등을 선보였다. 그중 대표 모델 물걸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이 40만대가 판매되며, 로봇청소기 전체 매출 1위를 달성해 실적을 견인했다. 에코백스는 지난 3월 티몰에서 N9+를 런칭할 때도 14시간만에 170억원의 매출을 올려 가전제품으로는 처음으로 억대 매출액을 올리는 데 성공했다.

국내에서의 인기도 만만치 않다.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이베이코리아의 ‘빅스마일데이’에서도 스마일배송 인기 상품 베스트 5에 디봇 T9이 올랐다. 자동 먼지통 비움의 편리함과 디봇 T9의 뛰어난 물걸레 기능이 바닥 생활에 익숙한 한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매해 최초 최대의 기록 경신은 에코백스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입소문과 관심이 보여준 자랑스러운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기술 개발과 연구에 투자해 고객들이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코백스는 아시아 5개국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현빈을 선정해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과 ‘에코백스 디봇 N8 PRO’, 자율주행 공기청정기 ‘애트모봇 애바(ATMOBOT AVA)’, ‘애트모봇 앤디(ATMOBOT ANDY)’ 등을 선보이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기태 기자
김기태 기자 iononoi@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