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버그 티피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 헬스케어 및 의료기기 전용 신규 THERMOLAST H 출시
상태바
크라이버그 티피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 헬스케어 및 의료기기 전용 신규 THERMOLAST H 출시
  • by 이명수 기자
크라이버그 티피이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 헬스케어 및 의료기기 전용 신규 THERMOLAST® H를 출시
크라이버그 티피이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 헬스케어 및 의료기기 전용 신규 THERMOLAST® H를 출시
세계적 열가소성 엘라스토머(TPE) 제조업체인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가 신규 THERMOLAST® H 제품군과 첫 HC/AP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6일 발표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헬스케어 및 의료기기 시장 전용으로 개발된 THERMOLAST® H HC/AP 시리즈는 ISO 10993-5와 GB/T 16886.5 및 기타 관련 의료 표준을 준수하는 고품질 소재 솔루션을 제공한다.

크라이버그 티피이 아시아 태평양 디렉터 Dr Joachim Mühlmeyer는 “THERMOLAST® H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의료 장비 제조업체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크라이버그 티피이의 새로운 제품군이다. THERMOLAST® H는 소재 솔루션에 대한 크라이버그 티피이의 혁신성과 아시아 제조 공장의 최고 생산 표준을 결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러한 방식으로 크라이버그 티피이는 특히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의료 애플리케이션, 기술 지원 및 프로세스 이점에 중점을 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고 덧붙였다.

◇다양한 소재의 장점

THERMOLAST® H HC/AP 시리즈는 경도 30~90 Shore A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PVC, 라텍스, 실리콘 및 동물성 성분이 없다. 이 시리즈는 ISO 10993-5, GB/T 16886.5 및 기타 관련 의료 표준을 준수한다. 또한 중국 GuoBiao (GB) GB4806, FDA-미연방법규(CFR), Title 21 및 EU10/2011과 같은 글로벌 식품 규제 표준을 충족한다. 또한 RoHS 및 REACH 표준을 준수하며 가압 멸균기로 121°C, EtO에서 멸균이 가능하다.

PP에 대한 접착력과 촉감, 영구 압축줄음율을 포함, 시리즈의 우수한 특성으로 인해 병마개, 가용성 연결, 마우스 피스, 씰, 개스킷, 의료용 튜브 등과 같은 응용 분야에 적합하다. 이 뿐만 아니라 그립과 스위치, 매트와 같이 부드러운 터치 품질이 필요한 응용 분야에도 사용된다.

또한 이 시리즈는 사출 성형 및 압출 성형을 할 수 있다. 반투명 컬러로 제공되는 TPE는 사전 착색 전문 지식을 통해 다양한 사전 착색 옵션을 가능하게 한다.

Product Specialist Lee Jia Yin은 “고객들은 THERMOLAST® H 제품의 가치를 확신할 수 있다. 당사는 TPE 제품에 대한 집중적인 시장 지원과 전문 지식 덕분에 아시아 태평양 의료 표준을 충족하는 소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