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청소년행복재단에 사무기기 기증
상태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청소년행복재단에 사무기기 기증
청소년행복주택 11세대에 1대씩 레이저프린터 11대 LBP223dw 기종 기증
  • by 이명수 기자
고위기 청소년 등 취약계층의 자립 돕기 위해 마련한 나눔 행사
고위기 청소년 등 취약계층의 자립 돕기 위해 마련한 나눔 행사
통합솔루션 전문 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위기 청소년의 보호와 교육 등 지원사업을 하는 청소년행복재단에 사무기기를 기증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20일 오전 11시 서울시 서초구의 청소년행복재단에서 사무기기 기증식을 진행했다. 청소년행복재단 윤용범 사무총장, 캐논 이성국 팀장 등이 참여한 행사는 청소년 취약계층의 자립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이번 행사를 통해 레이저프린터 11대 LBP223dw 기종을 기증했다. 기증 물품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소재 청소년행복주택(위드조이하우스) 11세대에 1대씩 기증된다. 그외 사무지원을 위해 중고 복합기 4대도 같이 기증했다.

청소년행복주택은 보호종료, 보호중도퇴소, 범죄경험 청소년 등 보호받지 못하는 고위기 청소년들에게 주거 지원을 위해 마련된 공간이다.

청소년행복재단은 어려움에 처한 청소년 멘티를 청소년 전문가 멘토가 밀착하여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휴먼 네트워크형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청소년 자립의 일환으로 청소년행복재단은 LH 등 국가 주거지원 사업을 신청할 수 있는 자격이 되더라도 부채와 통장압류, 소년원 장기생활로 주민등록 말소되는 등 다양한 법률문제가 얽혀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보금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최세환 대표는 “어려움에 처한 청소년의 자립을 돕고자 복합기와 프린터를 기증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관심 갖고, 도울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36주년을 맞이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프린터, 복합기 등 사무기 제품을 기반으로 상업인쇄기, 의료기기, 네트워크 카메라, 산업 설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개발부터 생산∙판매까지 종합적인 능력을 갖췄다. 사무기 외에도 문서의 생성, 출력, 관리, 보안은 물론 비대면 협업 솔루션까지 비즈니스와 오피스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