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신제품 히어로10 블랙 출시 기념 ‘밀리언 달러 챌린지’ 이벤트 개최
상태바
고프로, 신제품 히어로10 블랙 출시 기념 ‘밀리언 달러 챌린지’ 이벤트 개최
히어로10 블랙으로 창의적인 동영상을 촬영해 제출하면 참여 완료
  • by 이명수 기자
고프로, ‘밀리언 달러 챌린지’
고프로, ‘밀리언 달러 챌린지’
고프로(GoPro)는 신제품 히어로10 블랙(HERO10 Black)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소비자 참여형 공모전 ‘밀리언 달러 챌린지(Million Dollar Challeng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밀리언 달러 챌린지는 히어로10 블랙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열리는 이벤트로, 히어로10 블랙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히어로10 블랙의 5.3K60 영상, 하이퍼스무스 4.0(HyperSmooth 4.0), 타임워프 3.0(TimeWarp 3.0) 등의 기능을 활용해 본인이 생각하는 최고의 순간을 동영상으로 담고, 오는 12월 2일까지 고프로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특히 신제품 히어로10 블랙은 업그레이드된 GP2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초고화질 영상, 업그레이드된 동영상 안정화 기능, 노이즈 감소 등을 지원해 극한의 액티비티 환경에서도 영상을 쉽고 빠르게 촬영할 수 있다.
밀리언 달러 챌린지에 제출된 영상은 고프로 크리에이티브 팀의 심사를 거쳐 히어로10 블랙 카메라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재탄생되고, 우승자는 미화 100만 달러(한화 약 11억7000만 원)를 균등하게 나누어 상금으로 전달받는다. 

고프로 코리아 신새롬 매니저는 “올해 밀리언 달러 챌린지는 고프로 히어로 카메라 시리즈의 열 번째 플래그십 카메라인 히어로10 블랙 출시를 기념하기 때문에 더욱 뜻깊다”며 “고프로 히어로 카메라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신 사용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최고의 동영상 안정화 기능과 화질을 갖춘 히어로10 블랙으로 여러분의 상상 속 모험을 10점 만점 영상으로 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프로는 지난 17일 신제품 카메라 히어로10 블랙을 국내 출시했다. 히어로10 블랙은 고프로 히어로 카메라 시리즈의 열 번째 플래그십 카메라로, 업그레이드된 GP2 프로세서 탑재를 통해 △히어로9 블랙 대비 2배 높은 프레임 속도 △고급 부분 톤 매핑과 3D 노이즈 감소를 통한 디테일 향상 △수평 조절 한계를 높인 동영상 안정화 △최대 30% 빠른 Wi-Fi 전송 등을 강화해 모든 영상과 사진을 쉽게 편집, 이용 및 공유할 수 있다. 

밀리언 달러 챌린지에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한국 시간 12월 2일 오후 4시 59분까지 고프로 어워즈 페이지에 히어로10 블랙으로 촬영한 무편집 동영상 원본을 제출하면 된다. 수상 여부는 12월 내 고프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는 히어로10 블랙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