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세대의 독서법, SNS 물들인 일거양득 독서 아이템 3
상태바
요즘 세대의 독서법, SNS 물들인 일거양득 독서 아이템 3
로지텍의 다재다능한 ‘Combo Touch(콤보 터치)’로 만나는 최고의 이북(e-book) 환경
  • by 더기어(TheGEAR)
SNS로 알아본 가을, 독서 환경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아이템
SNS로 알아본 가을, 독서 환경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아이템
최신 트렌드를 알고 싶다면 가장 먼저 소설미디어(이하 SNS)를 들여다 보면 된다. 사회 흐름을 이끌고 있는 MZ세대는 물론 더 어린 Gen Z세대까지 그들의 피드에는 ‘지금 유행하는 모든 것’이 담겨있으며, 그중 하나는 바로 독서다. 실제 다양한 SNS 플랫폼 상에서도 실내외에서 책을 읽으며 가을 날씨를 만끽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북스타그램’을 검색하면 무려 5천개 이상의 게시물이 뜬다. ‘#독서’라는 해시태그는 무려 335만개다. 가을은 독서에 안성맞춤인 계절이라고 했다. 올 가을, 최고의 독서를 돕는 아이템을 활용해 인증샷을 남겨보자.

▲ 로지텍 Combo Touch

# 아이패드를 순식간에 이북리더기로 만들어주는 로지텍 ‘Combo Touch(콤보 터치)’
SNS에서 독서 관련 피드를 보면 절반은 이북 리더기를 통한 인증샷이다. 이에 이북 리더기를 탐내다가, 더 많은 기능을 구현하는 태블릿 PC를 선택한 경험이 있을지도 모른다. 그렇다면 태블릿 PC와 이북 리더기 기능을 모두 알차게 즐기게 해주는 아이패드용 키보드케이스, 로지텍 ‘Combo Touch (콤보 터치)’가 좋은 선택이다. 

로지텍 콤보 터치는 아이패드를 빈틈없이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키보드와 트랙패드의 역할까지 갖췄다. 읽기, 보기, 스케치, 타이핑 등 총 4가지 사용 모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 목적에 따라 유연한 활용이 가능하다. 킥스탠드 기능을 통해 작업에 맞는 최적의 각도로 고정시켜 업무의 몰입을 돕거나, 키보드를 분리한 ‘이북(E-Book)모드’로 종이책을 읽듯 독서에 빠져들게 해준다. 

또한, 아이패드 전체를 감싸 태블릿 양면을 스크래치, 긁힘, 액체의 유입 등으로부터 보호하면서도 574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콤보 터치가 사용 가능한 기종은 아이패드(7세대, 8세대), 아이패드 에어(3세대) 아이패드 프로(10.5인치)다.  

# 독서를 하면서 환경보호까지 가능하다고? 모듈랩 ‘독서링’ 
이북리더기를 사용한다고 해서 아날로그 책을 멀리한다는 소리는 아니다. 애독가들에게 있어 아날로그 책과 보조제품 역시 필수적인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편안한 책읽기를 돕는 독서링이다. 최근 SNS 상에서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독서링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모듈랩은 편안한 독서를 위한 업사이클링 독서링을 선보여 편리함과 환경보호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플라스틱 병뚜껑, 용기 등등 알록달록한 컬러의 버려진 플라스틱을 사용해서 만든 모듈랩의 독서링은 한 손으로 책을 펴는데 도움을 주어 더 편한 독서가 가능 하도록 해준다.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바쁜 일상에서도 틈틈이 독서를 즐길 수 있게 해주며, 세상에 단 하나씩 밖에 없다는 유니크함으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 더 이상 책쌓기는 그만, 리센트 ‘어반 북타워 스탠딩선반’
아날로그 책들을 사 모으는 것도 좋지만, 처치가 곤란할 때도 생기는 법. 이때 다 읽은 책들은 인테리어 아이템이 될 수 있다. 투박한 책장 대신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북타워로 종이책을 깔끔히 정리해 보자. 정리는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톡톡히 볼 수 있다.

리센트의 어반 북타워 스탠딩 선반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서재, 침실, 거실 등 다양한 공간과 잘 어울리며, 감각적인 디자인의 선반이 지랫대 원리로 설계돼 무거운 책들을 튼튼하게 지탱한다. 특히, 선반과 기둥에 각이 지지않아 퀄리티는 물론 사용자의 안전까지 신경 썼다. 화이트, 어반 그레이, 블랙 등 어느 공간에나 어우러질 수 있는 세 가지 컬러로 출시해, 취향과 공간 분위기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더기어(TheGEAR)
더기어(TheGEAR) webmaster@t587.ndsof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