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아디다스, 지프와 협업해 ‘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 영상 공개
상태바
고프로, 아디다스, 지프와 협업해 ‘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 영상 공개
1분 분량의 홍보 영상은 7일부터 격주로 고프로, 아디다스, 지프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
  • by 이명수 기자
고프로 X 아디다스 X 지프. ‘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 캠페인 이미지
고프로 X 아디다스 X 지프. ‘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 캠페인 이미지
액션 카메라의 글로벌 리더 고프로(GoPro)는 아디다스, 지프와 함께 아웃도어 모험을 주제로 한 협업 영상 ‘WELCOME TO MY PLACE(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코로나19로 인해 아웃도어 활동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고프로 사용자들의 액티비티에 대한 갈증을 해결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오프로드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의 대명사 지프와 협업해 산악 모험에 어울리는 고프로 카메라, 아디다스 아우터 및 신발, 지프 차량 등을 함께 소개한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각 사를 대표하는 브랜드 인플루언서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브랜드 인플루언서들은 아디다스의 신발과 의상을 착용하고 지프 ‘랭글러 4xe’에 탑승한 자신의 모습을 고프로로 담아 독특하고 참신한 영상을 선보인다. 1분 분량의 6개 바이럴 홍보 영상은 7일부터 격주로 고프로, 아디다스, 지프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된다. 또한 각 영상에 사용된 카메라, 의류, 차량은 각사 공식 채널에서 상세히 공개된다.

고프로 코리아 신새롬 매니저는 "이번 영상은 아웃도어 스타일의 최강자인 아디다스, 지프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아웃도어 액티비티의 힘을 보여주는 콘텐츠가 될 것"이라며 "3사가 협업해 매력적인 콘텐츠를 영상으로 제작한 만큼 코로나 이후 액티비티 시장의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WELCOME TO MY PLACE(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 콘텐츠 공개를 기념해 공동 소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4일에 시작하는 이벤트는 자신만의 아웃도어 플레이스를 가장 잘 담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welcometomyplace #고프로 #지프코리아 #아디다스)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지프 랭글러 4xe 2박 3일 시승권, 고프로 카메라, 아디다스 MyShelter 재킷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각사에서는 협업 영상의 시청자를 대상으로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고프로는 여행, 액티비티 산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과의 협업을 통해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콘텐츠 공개, 서울스토리와의 협업을 통해 오래가게 및 서울의 숨은 명소 소개, 현대카드 트래블라이브러리와의 도심 속 마운틴 어드벤처 공개 등을 진행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행, 액티비티 체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