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인스픽S2 등 판매… 특가 혜택 제공
상태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인스픽S2 등 판매… 특가 혜택 제공
정윤희 쇼호스트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에서 제품 설명 및 특가 혜택 선사 예정
  • by 이명수 기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인스픽 패키지 판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인스픽 패키지 판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27일과 29일 오후 8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네이버의 라이브 커머스 ‘쇼핑 라이브’에서 인스픽 패키지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판매 제품은 즉석카메라프린터 인스픽S2와 포토프린터 인스픽P, 일반 스티커 용지 50매와 원형 스티커 용지 20매 등으로 라이브 방송 중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특가가 적용되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방송을 통해 정윤희 쇼호스트가 제품에 대한 상세 소개와 활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인스픽S2는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높은 휴대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이다. 800만 화소에 분당 1.2매 출력할 수 있으며, 인디 핑크와 프리즘 화이트 두 가지 색상 구성이다. 쉽고 편리한 셀카 촬영 지원이 특징으로, 촬영 전 사진 구도와 초점 거리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셀카 미러’ 기능과 셀카 전용 조명인 ‘스마트 필 라이트’ 기능 등을 지원한다. 

스마트폰 전용 포토프린터 인스픽P는 스마트폰과 인스픽을 블루투스로 간편하게 연결해 스티커사진을 마음껏 꾸미고 뽑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출력한 일반 스티커 용지나 원형 스티커 용지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폴꾸(폴라로이드 사진 꾸미기)’, ‘방꾸(내방 꾸미기)’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어 하는 MZ세대에게 적합하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최세환 대표이사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쉽고 편리하게 셀카 촬영이 가능한 인스픽 S2와 스티커 타입의 원형 인화지 등 여행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고객에게 더욱 좋은 혜택으로 선보이고자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기획했다”라며,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인기 제품을 더욱 가까이, 더욱 다양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에 많은 성원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고객 구매 혜택을 높이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