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11번가에서 타블렛 구매 고객 대상 ‘초특가 기획전’ 실시
상태바
와콤, 11번가에서 타블렛 구매 고객 대상 ‘초특가 기획전’ 실시
  • by 이명수 기자
와콤, 11번가에서 타블렛 구매 고객 대상 ‘초특가 기획전’ 실시
와콤, 11번가에서 타블렛 구매 고객 대상 ‘초특가 기획전’ 실시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은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와콤 원, 와콤 인튜어스, 와콤 인튜어스프로, 신티크프로 등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금일부터 오는 25일(일)까지 실시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와콤 원, 와콤 인튜어스, 와콤 인튜어스프로 등이다. 행사 기간 내 11번가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최대 15% 할인 가능한 쿠폰과 하이유니 디지털 펜, 액정보호필름, 파우치 등 구매 모델 별로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금일부터 7월 25일(일)까지 진행된다.

11번가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와콤 원을 구매하면 와콤 원, 갤럭시 탭 등과 호환되는 하이유니 디지털 펜과 손잡이형 파우치 또는 향균보호필름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인튜어스프로 대형/중형 및 인튜어스프로 페이퍼에디션 대형/중형 구매자에게는 와콤 파인팁 펜이 제공되고, 인튜어스프로 소형 구매자에게는 액정보호필름이 제공된다.

인튜어스 소형/중형(블루투스 모델 포함)을 구매하면 각 사이즈에 맞는 파우치를 제공하고, 원바이와콤 구매 시 접이식 타블렛 거치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각 제품별로 상이하다.

한국와콤 성상희 마케팅 부장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웹툰작가 지망생,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학생 등에게 보다 합리적인 와콤 타블렛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와콤 타블렛은 웹툰, 일러스트, 애니메이션, 게임 그래픽 등 다양한 창작 작업에 필수적인 창작 도구로, 이번 11번가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창작 작업을 하는 사람들이 작업 환경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