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의 휴가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줄 ‘스테이케이션’ 아이템 3
상태바
집에서의 휴가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줄 ‘스테이케이션’ 아이템 3
게임 속 가상 현실이 눈앞에 펼쳐지는 ‘오큘러스 퀘스트2’
  • by 이명수 기자
‘스테이케이션’ 아이템 3
‘스테이케이션’ 아이템 3
어김없이 여름휴가 시즌이 돌아왔다. 갑작스러운 팬데믹으로 작년 여름휴가를 흘려 보냈기에 올 해 휴가는 더욱 특별하다. 종식되지 않은 코로나 19의 상황 속에서 사람들은 저마다의 방법으로 여름 나기를 계획 중이다. 그중 하나로 집 안에 머물면서 시간을 보내는 ‘스테이케이션’이 꼽힌다. 맛있는 것을 먹으며 영화, 드라마를 무한반복 하는 건 뻔하다. 조금 더 특별한 집에서의 휴가를 원한다면 다음의 아이템이 제격일 수 있다.

레이싱 트랙 안 질주 본능을 깨워줄 시뮬레이터 ‘로지텍 G923 레이싱 휠’

실내에서 즐기는 짜릿한 레이싱을 상상해 본 적 있는가. ‘로지텍 G923 레이싱 휠’은 레이싱 트랙 위 극한의 생동감을 실내로 고스란히 전해주는 시뮬레이션 레이싱 휠이다. 실제 게임의 물리 엔진과 오디오를 실시간으로 활용하는 트루포스(TRUEFORCE) 기능은 엔진의 굉음, 타이어 그립, 트랙의 지형, 스티어링 휠의 피드백을 즉각적으로 느끼게 해 실제 레이싱을 즐기는 듯한 초현실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 또한 G923 레이싱 휠의 장점이다. 브러시드 메탈의 감각적인 마감처리, 고급스러운 소재의 가죽으로 제작되어 홈 인테리어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없으며, 스티어링 휠 커버 등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G923 레이싱 휠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로지텍 맥라렌 G 챌린지 2021’에 참여해 보는 것도 방법이다. ‘로지텍 G 챌린지’는 북미, 중남미, 유럽, 아시아 4개 지역에서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레이싱 게임으로, STEAM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Round1 의 예선은 7월 26일까지로, 최종 우승자에게는 4일간의 런던 여행을 비롯해 그에 걸맞는 특별한 혜택이 함께한다. 

내가 서있는 곳이 게임 속 현실이 되는VR헤드셋 ‘오큘러스 퀘스트2’

헤드셋만 장착했을 뿐인데 게임 속 세계가 눈앞에 펼쳐진다. SK텔레콤과 페이스북의 합작으로 탄생한 가상현실(VR) 기기 ‘오큘러스 퀘스트2’라면 가능하다. 헤드셋을 쓰고 VR을 지원하는 게임을 실행하는 것만으로 게임 속 주인공이 된다. 퀄컴 XR2 칩셋 탑재로 더 빠르고, 즉각적인 VR 체험이 가능하며, 4K 해상도 지원으로 더 선명한 가상 세계를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오큘러스 터치 콘트롤러와 생생한 서라운드 사운드는 더욱 진짜 같은 가상현실을 구현해 준다.

누구나 쉽게 즐기는 가정용 스크린골프 ‘파이골프 WGT에디션’

‘파이골프 WGT에디션’은 집안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 스크린 골프 시뮬레이터다. 9g밖에 불과한 센서를 함께 제공되는 스윙트레이너나 본인이 가진 클럽에 끼우기만 하면 직접 골프장에 가지 않고도 전 세계 유명 코스를 돌 수 있다. 자세 및 스윙 분석부터 공의 궤적 분석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골프 입문자인 ‘골린이’에게도 유용하다.  글로벌 유저와 함께 라운딩을 도는 WGT와 온라인 게임 등 파이골프 앱을 활용하면 재미는 배가 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