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갤러리, 아이돌 전문 사진가 ‘무궁화소녀’의 감성 사진전 ‘무궁(MUGUNG)’ 개최
상태바
캐논갤러리, 아이돌 전문 사진가 ‘무궁화소녀’의 감성 사진전 ‘무궁(MUGUNG)’ 개최
티스트 화보 사진, 포토카드와 빈티지 감성을 담은 인물, 풍경 사진 작품 약 90점 전시
  • by 이명수 기자
‘무궁화소녀’의 감성 사진전 ‘무궁(MUGUNG)’ 전시 포스터
‘무궁화소녀’의 감성 사진전 ‘무궁(MUGUNG)’ 전시 포스터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아이돌 전문 사진가 ‘무궁화소녀’의 감성 사진전 ‘무궁(MUGUNG)’을 금일부터 오는 16일(월)까지 캐논갤러리에서 진행한다. 

이번 사진전은 특유의 신비롭고 감성 가득한 색감의 사진으로 SNS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사진가 ‘무궁화소녀’의 사진 작품으로 이루어졌다. 무궁화소녀는 엔터테이먼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작업 활동을 하고 있으며, 백예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달의 소녀 등 인기 아이돌을 포함해 아티스트의 화보 및 광고 촬영, 사진 강의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 캐논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 시스템을 사용하는 젊은 아티스트인 ‘EOS Rtist(R티스트)’로도 활동 중이다.

‘무궁(MUGUNG)’ 사진전은 빈티지하면서 따뜻한 색감으로 촬영한 인물, 풍경 사진의 개인 작업 세션과 아이돌, 아티스트 화보 작업 사진, 포토카드 등 상업 사진 섹션으로 나누어 구성된다. 풍경, 아티스트, 소년 소녀, 인어왕자, 명화 등을 주제로 총 90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전시되는 사진 작품은 캐논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6와 EOS R 등으로 촬영되어 빈티지한 색감이 한층 더 따뜻하고 선명하게 표현됐다.

특히 전시장 내 별도 공간에는 빈티지 카펫, 커튼, 거울, 이젤 등이 설치된 ‘소녀의 방’ 컨셉으로 감성 넘치는 포토존이 마련됐다. 관람객들은 작품을 관람하고 무궁화소녀의 감성이 가득 담긴 셀피존에서 자유롭게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다.

본 사진전에서는 관람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전시작가 무궁화소녀가 직접 화보 사진을 촬영해주는 이벤트로 오는 8월 7일(토)에 캐논갤러리 내 포토존에서 진행한다. 특유의 감성과 색감으로 표현되는 따뜻한 개인 화보 사진 촬영의 기회뿐만 아니라, 이미지 파일과 함께 포토프린터로 출력해 증정할 계획이다. 

‘무궁(MUGUNG)’ 사진전은 캐논갤러리에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별도의 관람료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전시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