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 구매 고객에게 무료 당일 배송 서비스 시작
상태바
와콤,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 구매 고객에게 무료 당일 배송 서비스 시작
  • by 이명수 기자
와콤스토어 매장 인근 지역 고객에게 무료 당일 배송 서비스 실시
와콤스토어 매장 인근 지역 고객에게 무료 당일 배송 서비스 실시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금일부터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로 당일 퀵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와콤스토어 무료 당일 배송 서비스는 서울, 경기, 대전 등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 16곳에서 와콤 타블렛을 구매하고, 각 매장에서 지정한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며, 그 외 지역은 추가 비용으로 제공된다. 각 매장별 무료 당일 퀵 배송 지역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 관련 문의는 각 매장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와콤스토어 무료 당일 배송 서비스는 펜 타블렛 인튜어스, 인튜어스프로 및 액정타블렛 와콤 원, 신티크, 신티크프로, 모바일스튜디오프로 등 전 라인업 제품이 해당된다. 특히 액정타블렛의 경우 직접 들고 가기 어려울 때 해당 서비스를 활용하면 보다 손쉽게 제품을 수령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단, 해당 서비스 대상 제품에 원바이와콤과 액세서리는 제외된다.

한국와콤 성상희 마케팅 부장은 “오프라인 와콤스토어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편의를 제공하고자 무료 당일 배송 서비스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와콤은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