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온 스팀 기능 탑재한 풀무원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상태바
고온 스팀 기능 탑재한 풀무원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10.5L 대용량, 테프론 코팅 없는 내부 올스테인레스로 온 가족 안심 사용
  • by 이영창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은 100℃ 고온 스팀 분사 조리 기능을 탑재한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제품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중 처음으로 스팀 분사 방식을 활용하여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요리를 완성해 주고, 고온의 스팀으로 데치기, 찜 요리도 간편하게 가능하며, 내부에는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코팅 벗겨짐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풀무원 자동메뉴 모드’는 ‘얇은피 만두’, ‘노엣지피자’, ‘올바른 핫도그’ 등에 최적화된 조리법을 제공하는 모드고, ‘복합 조리’ 모드는 스팀과 열풍을 함께 사용하여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스팀 세척’ 모드는 한 번의 버튼 조작으로 내부의 찌든 때를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어 위생적인 관리를 돕는다.

그리고 10.5L 대용량 오븐형으로 내부 활용도가 높아 여러 가지 음식을 한 번에 조리할 수 있으며, 앞면이 유리 투시창으로 되어있어 조리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구성에는 본품 외에 굽는 요리에 활용하기 좋은 그릴, 튀김이나 찜 등을 위한 메쉬 바스켓, 국물이 있는 요리나 베이킹에 좋은 다용도 트레이 등 조리도구 3종이 포함되었다. 

출시를 기념하여, 3만 원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풀무원 대표 간편식 3종 ‘웰컴 박스’를 제공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