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창립 40주년 기념 대행사’…최대 40% 할인
상태바
올가홀푸드, ‘창립 40주년 기념 대행사’…최대 40% 할인
구매 금액대별로 상품권 증정, 추첨 통해 경품도 지급
  • by 이영창 기자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5월 한 달간 ‘올가 창립 40주년 대행사’를 개최한다.

고지대에서 생산돼 아삭함과 당도가 높은 ‘껍질째 먹는 사과’와 극신선 삼겹살 ‘도축 후 4일째 먹는 삼겹살’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국내산 참조기를 엄선해 만든 ‘법성포 굴비’ 역시 1+1 행사로 마련된다.

유기농 명장 올가 마이스터가 청정 제주에서 무농약으로 재배한 ‘제주 블루베리’, 스테비아 농법으로 아삭함과 달콤함을 높인 ‘저탄소 의성 옥산 사과’, 100% 당도선별을 거친 ‘저탄소 당도선별 참외’ 등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ASC인증 항공직송 생연어’, ‘ASC 새우살’, ‘동물복지 유정란’ 등 지속가능성 가치를 담은 안심 먹거리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올가 한우 사골곰탕 기획세트’, '14일의 건강한 습관 한봉견과’, ‘올가 딸기잼’ 등의 다양한 올가의 인기 가공식품도 초특가로 선보인다.

사은 행사로 구매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하고, 2만 원 이상 주문 시 올가 미용각티슈(250매X3개)를 제공하며, 27일까지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70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차등 지급한다. 1등(10명)에게는 풀무원 건강생활의 인공지능 인덕션 ‘고메온더테이블’을, 2등(20명)에게는 모바일상품권 10만 원권을, 3등(40명)에게는 모바일상품권 5만 원권을 제공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