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EAR 영상리뷰] "언제 어디서나~", 'ROG Strix Go Bt' 헤드셋
상태바
[THE GEAR 영상리뷰] "언제 어디서나~", 'ROG Strix Go Bt' 헤드셋
  • by 김기태 기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새로운 헤드셋 ROG Strix Go Bt입니다.

 

 

FULL IMMERSION ANYWHERE

언제 어디서나 라는 슬로건으로 찾아온 ROG의 무선 헤드셋 ROG Strix Go BT 는 모든 헤드셋의 장점이 포괄적으로 담겨있는것 같습니다.

FULL IMMERSION이라는 단어의 의미처럼 완벽한 몰입감은 ANC기능탑재로 인한 청음에 대한 부분 및 AI 잡음제거 마이크로 커뮤니케이션 관련한 부분에 있어서도 불편함 없는 강점을 나타내준다고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이 스트릭스 헤드셋 시리즈는 스트릭스 GO / 스트릭스 GO 코어 / 스트릭스 GO 2.4 / 스트릭스 GO BT 이렇게 출시되어 있는데, 전체적으로 해당 시리즈를 표현하자면 가벼우면서 휴대하기 편리한 제품, 즉 경량화된 헤드셋 시리즈라고 얘기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을 위함인지 타 모델 헤드셋보다는 조금 작은 드라이버(40mm)를 사용합니다.

참고로 기본모델인 GO는 USB-C / GO 코어는 3.5파이 AUX / Go 2.4는 USB RF동글 그리고 오늘 소개드릴 GO BT는 블루투스 및 USB 모두 연결 가능합니다.

 

 

STRIX라는 단어의 의미(고대로마와 그리스어로 올빼미)처럼 뛰어난 청각과 날카로운 시각을 의미하는데, 그만큼 해당 제품을 사용시 유저가 미세한 소리까지 감지하고 빠른 대응을 할 수 있게 해주는 헤드셋을 지향하는 제품이였습니다.

 

 

이렇듯 게임용으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비대면 접촉이 많은 요즘시기에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업무용으로 썩 괜찮은 기능을 할 수 있다는 이야기일수도 있겠습니다.

언제어디서나 최상의 몰입감을 선사해주는 ROG strix go bt는 높은 수준의 청음과 음성전달력을 가진 제품으로, 무선제품임에도 타헤드셋에 비해 높은 주파수의 영역을 가진 가치있는 헤드셋 STRIX Go BT 영상으로 만나봅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기태 기자
김기태 기자 iononoi@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