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고객센터, '상생형 문화공간'으로 변신
상태바
한화생명 고객센터, '상생형 문화공간'으로 변신
고객센터 여유 공간에 서점, 꽃집, 카페 등 지역 소상공인에 제공
  • by 이영창 기자
 

한화생명은 서울 은평, 울산 고객센터를 지역경제 상생을 위한 상생형 고객센터로 탈바꿈해 오픈했다.

보험관련 업무를 보러 온 고객은 별도로 분리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보험 업무처리를 하고 나머지 공간은 카페, 멀티룸, 라운지등 고객과 지역주민들이 오후 10시까지 사용 가능한 새로운 라이프 커뮤니티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지역소상공인 카페를 입점시켜 질 좋은 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한화생명은 카페 디자인과 공간지원을 통해 상생을 도모했다.

또한 은평고객센터에서는 지역서점의 책을 전시하며 ‘종이약국’이라는 마음건강 처방 컨셉으로 북큐레이션을, 울산고객센터에서는 지역 꽃집의 감성적인 제철 꽃장식을 전시를 통해 가게 홍보가 될 수 있도록 돕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