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은 환경부 주관 친환경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했다.
현대제철 지명으로, ‘플라스틱 사용 줄이고, 분리배출 제대로 하고’라는 문구를 동국제강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하고 실천을 약속했으며, 사내 공지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플라스틱 사용 절감 방안 및 분리배출 수칙에 대해 안내했다.
릴레이 다음 주자로, 금속 가구 제작 전문 업체 ‘레어로우(rareraw)’를 지목했다.
한편, 고고챌린지는 환경부가 시작한 탈(脫)플라스틱 실천 운동으로, 일회용품과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생활 속에서 멀리해야 할 습관 한 가지와 실천해야 할 습관 한 가지를 약속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SNS 릴레이 챌린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