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실종아동 찾기 ‘그린리본 캠페인’ 확대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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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실종아동 찾기 ‘그린리본 캠페인’ 확대 운영
배송영업차량 400여대 전 차량에서 캠페인 전개
  • by 이영창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아동권리보장원 실종아동전문센터’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그린리본 캠페인’을 확대 운영한다.

지난해부터 전국 60개 지점의 3.5톤 음료 배송영업차량 후미에 실종아동을 소개하는 안내판을 부착해 실종아동을 찾는데 함께하는 캠페인으로, 기존 200여대에서 400여대 전 차량으로 확대한다.

캠페인 안내판은 아직 돌아오지 못한 실종아동의 무사귀환을 바라는 희망의 상징을 담아 그린리본으로 디자인됐으며 실종아동의 이름, 사진, 나이 등 상세정보를 비롯해 제보 전화번호가 기재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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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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