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Virus Fit’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Virus Fit’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오는 31일까지 월 렌탈료 15% 할인...다음달 1일까지 고객 체험단 모집
  • by 이영창 기자
SK매직은 ‘올클린 공기청정기 Virus Fit’ 출시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월 렌탈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SK매직몰을 통해 계약 시 1년 사용 치 필터를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제품을 무료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고객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블로그 25명, 유튜브 5명 총 30명으로 오는 5월까지 제품 사용 후기를 SNS 등을 통해 알리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응모 방법은 ‘올클린 공기청정기 Virus Fit’ 체험단 모집 소식을 자신의 SNS 채널에 #SK매직 #SK공기청정기 #올클린공기청정기바이러스핏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후 SK매직몰 이벤트 페이지 내 신청 양식에 맞춰 지원하면 된다.

응모 고객 전원에게는 SK매직몰에서 사용 가능한 ‘올클린 공기청정기’ 할인 쿠폰 10만원 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 증정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