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락앤락 위생용품 모음전"...최대 60% 할인
상태바
"건강한 락앤락 위생용품 모음전"...최대 60% 할인
위생 가전, 주방용품, 보건용 마스크 등 위생용품 110여 종
  • by 이영창 기자
락앤락은 자사 인기 위생용품을 한데 모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마련한다.

락앤락몰에서 14일까지 진행되며, 위생 가전 및 주방용품, 보건용 마스크 등 110여 종으로 구성했다.

먼저 미세먼지나 황사, 따뜻해진 날씨를 고려해 미니공기청정기와 칫솔살균기, 칼도마살균블럭 등 위생 가전을 28%에서 최대 46%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미니공기청정기는 침실, 아이방 등 집안 곳곳뿐 아니라 차량이나 사무실, 유모차 등에서 두루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봄철 불청객인 미세먼지와 매연 가스, 담배 연기 등도 차단하며, 신기술 광촉매 필터를 적용해 실내 오염된 냄새까지 제거할 수 있어 유용하다.

칫솔살균기는 UV-C LED의 강력한 살균력에 초소형∙초경량으로 휴대가 간편해 개인 위생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고, 칼도마살균블럭은 세균에 오염되기 쉬운 도마와 칼을 한 번에 간편하게 살균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항균 비스프리 식품보관용기와 냉장고 정리용품 70여 종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항균 비스프리는 항균 효과 99%의 실리콘 패킹을 사용하며, 실리콘을 분리해 세척할 수 있어 더욱 위생적이고, 비스페놀A가 없는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안전하며, 락앤락만의 사면결착 뚜껑은 강한 밀폐력을 자랑한다. 

그리고 생활 필수품이 된 마스크도 29%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 락앤락몰에서 4월 30일까지 ‘나만의 위생력을 높이는 방법’을 댓글로 공유하면 락앤락 생활더하기 테마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위생용품 기획전에 포함되는 제품은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