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Gear Tech Awards 2021 Winner] 멀티태스킹에 최적화된 에이수스 ‘ROG 제피러스 듀오 GX551’
상태바
[TheGear Tech Awards 2021 Winner] 멀티태스킹에 최적화된 에이수스 ‘ROG 제피러스 듀오 GX551’
  • by 장영신
[게이밍 노트북 부문]

에이수스의 ROG 제피러스 듀오 GX551은 ROG 스크린패드 플러스를 탑재한 15인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이다. 메인 디스플레이는 120Hz의 4K UHD IPS 패널 또는 300Hz의 FHD IPS 패널 중 선택할 수 있다. ROG 플로우 GV301은 투인원 게이밍 노트북으로, 360도 회전이 가능하다. 두께 15.8mm에 1.3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우수하다.

최대 AMD Ryzen 9 5900HX CPU 및 NVIDIA GeForce RTX 3080 GPU를 탑재했다. 높은 성능의 CPU는 사진 편집과 3D 렌더링 및 스트리밍과 같은 집약적인 작업을 초고속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강력한 GPU는 보다 몰입감 있는 게임을 위해 높은 프레임률과 놀라운 사실감을 제공해준다.

최대 48GB의 DDR4-3200 RAM과 2TB의 초고속 RAID 0 SSD 저장장치를 지원하는 Zephyrus Duo는 과중한 멀티태스킹을 처리하고 모든 게임과 앱에 대해 초고속 로딩 시간을 제공한다.

내장된 최대 4K 해상도의 ROG ScreenPad Plus 보조 디스플레이는 작업자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편안한 시청을 위해 13° 기울어진 ScreenPad Plus는 멀티 태스킹이 용이하며 워크플로우를 향상시키는 최적화된 앱을 제공해주는 것도 특징이다.

메인 화면에서 게임하는 동안 보조 화면으로 채팅 및 스트리밍 제어를 유지할 수 있다. 중요한 도구를 위한 여분의 화면 공간을 통해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위한 더 넓은 작업 공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국내 유일의 테크 어워드인 'TheGear Tech Awards 2021'은 2020년~2021년 시장에 선보인 IT 제품 중 주목할 만한 혁신을 이룬 제품을 대상으로 수상작을 선정했다.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에서 큰 개선을 이루고, 시대를 앞선 참신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가치 있는 대상을 찾아 제품을 신중히 선택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장영신
장영신 leedw@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