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Gear Tech Awards 2021 Winner] 인체공학적 설계가 돋보이는 에이수스 'ROG KERIS WIRELESS'
상태바
[TheGear Tech Awards 2021 Winner] 인체공학적 설계가 돋보이는 에이수스 'ROG KERIS WIRELESS'
  • by 장영신
[게이밍 마우스 부문]

현재 게이밍 PC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브랜드 중 하나인 ROG(Republic of Gamers). 처음엔 완성도 높은 마더보드와 그래픽카드로 관심을 받았지만, 지금은 게이밍 노트북, 키보도, 모니터, 헤드셋, 마우스, 일체형 수랭 쿨러 등의 다양한 제품들이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TheGear Tech Awards 2021’에 선정된 'ASUS ROG KERIS WIRELESS'는 듀얼 무선의 2.4GHz 및 Bluetooth와 유선 USB 연결의 인터페이스, Push-Fit 스위치 소켓, PBT 폴리머 좌·우 클릭버튼, 특별히 조정된 ROG 광학 센서, 79g의 가벼운 무게 등의 탐나는 기능을 담고 있다.

에이수스 ROG KERIS WIRELESS는 테스트 및 평가에서 사용자 편의성, 디자인 등에서 우수한 평점을 얻었다.

먼저 사용자 편의성이 매우 우수하다. 이 제품은 인체공학적 설계로, 오래 사용해도 다섯손가락이나 팔목이 편안하다. 더불어 가벼운 마우스가 제공하는 이점이기도 하다.

특히 손가락이 닿는 부분과 손바닥이 닿는 재질이 다르다는 느낌을 사용자는 받게 된다. 좌 우 클릭 버튼은 PBT 재질로 되어 있고, 까슬까슬 느낌으로 미끄러움에 방지에 도움을 주는게 장점이다.

스위치를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는 퀵 스왑 구조를 계속 유지하고 있는 점은 다른 제조사가 제공하지 못하는 ASUS ROG 게이밍 마우스만의 큰 장점이다.

ROG 케리스는 10만 원 무선 초반대 게이밍 마우스를 찾는 소비자에게 반가운 제품이 될 것이며, 다른 무선 게이밍 마우스와 함께 경량 제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다.

에이수스 ROG KERIS WIRELESS는 테스트 및 평가에서 사용자 편의성, 디자인 등에서 우수한 평점을 얻었다.
한편 국내 유일의 테크 어워드인 'TheGear Tech Awards 2021'은 2020년~2021년 시장에 출시된 IT 제품 중 주목할 만한 혁신을 이룬 제품을 대상으로 수상작을 선정했다.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에서 큰 개선을 이루고, 시대를 앞선 참신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가치 있는 대상을 찾아 제품을 신중히 선택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장영신
장영신 leedw@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