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Gear Tech Awards 2021 Winner] 전문가를 위한 생산적인 노트북 레노버 ‘씽크패드 T15g Gen 1’
상태바
[TheGear Tech Awards 2021 Winner] 전문가를 위한 생산적인 노트북 레노버 ‘씽크패드 T15g Gen 1’
  • by 장영신
[전문가용 노트북 부문]

현대인의 삶 속에서 유튜브, 넷플릭스 등 영상 콘텐츠는 중요한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영상이란 콘텐츠가 완전한 주류로 올라섰고 누구나 영상 콘텐츠를 접근하고 만들 수 있는 시대가 개막한 셈이다.

이렇게 영상이 주류 콘텐츠로 발돋음하면서 편집이 가능한 강력한 컴퓨팅 성능을 가진 PC에 대한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런 흐름에 맞춰 레노버가 선보인 ‘씽크패드 T15g Gen 1’은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생산도구, 노트북으로 게임 개발, VR 작업, 그래픽 작업에 이르는 콘텐츠 작업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이용자가 원하는 수준의 성능을 다양하게 직접 조합해 구매할 수 있으며, 더불어 케어 서비스도 함께 구매할 수 있어 안심하고 작업에만 집중할 수 있다.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기에 검증된 성능과 안정성,내구성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가 구매해 생산적으로 사용한다면 씽크패드 T15g Gen 1은 더할 나위없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씽크패드 T15g Gen 1'는 테스트 및 평가에서 성능과 제품구성에서 우수한 평점을 받아 더기어 테크 어워드에 선정됐다.

한편 국내 유일의 테크 어워드인 'TheGear Tech Awards 2021'은 2020년~2021년 시장에 출시된 IT 제품 중 주목할 만한 혁신을 이룬 제품을 대상으로 수상작을 선정했다.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에서 큰 개선을 이루고, 시대를 앞선 참신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가치 있는 대상을 찾아 제품을 신중히 선택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장영신
장영신 leedw@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