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Gear Tech Awards 2021 Winner]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 모니터 M7’ (Smart Monitor, S32AM70)
상태바
[TheGear Tech Awards 2021 Winner]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 모니터 M7’ (Smart Monitor, S32AM70)
  • by 장영신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M7’는 테스트 및 평가 결과 사용자 편의성, 성능 등에서 우수한 평점을 받았다.

[스마트 모니터 부문]

‘TheGear Tech Awards 2021’ 선정된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마트 모니터 M7’는 “모니터는 PC와 함께 사용해야 한다”는 고정 관념을 바꿔줄 새로운 개념의 모니터이다.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M7’는 테스트 및 평가 결과 사용자 편의성, 성능 등에서 우수한 평점을 받았다.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새로운 이 스마트 모니터 제품은 기존 모니터에 스마트 기능을 더해 PC 없이도 독립적인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일반 TV와 스마트 TV의 차이를 떠올려보면 좀 더 이해가 쉬울 것이다.

모니터에 스마트 TV 플랫폼인 타이젠 OS 기반의 스마트 허브를 탑재했고, 무선 인터넷, 블루투스, 애플 에어플레이2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 다양한 콘텐츠 재생뿐만 아니라 검색, 업무, 학습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많은 세대가 IPTV를 사용하고 있고, 밀레니얼 세대는 점점 TV 시청이 줄고 있다는 흐름을 반영한 새로운 디스플레이라고 할 수 있다.

스마트 모니터 M7은 1~2인이 거주하는 초소형가구가 늘어나고 있는 현시점과도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노트북,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와 연결해 사용하기에 적합하게 만들어진 제품이다. 앞으로 모니터는 일반 모니터와 스마트 모니터로 나뉘게 될 전망이다.

한편 국내 유일의 테크 어워드인 'TheGear Tech Awards 2021'은 2020년~2021년 시장에 출시된 IT 제품 중 주목할 만한 혁신을 이룬 제품을 대상으로 수상작을 선정했다.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에서 큰 개선을 이루고, 시대를 앞선 참신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가치 있는 대상을 찾아 제품을 신중히 선택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장영신
장영신 leedw@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