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케어 기능 갖춘 LG '트롬 세탁기·건조기'
상태바
펫케어 기능 갖춘 LG '트롬 세탁기·건조기'
개, 고양이 알레르기 유발하는 알레르겐 99.99% 줄여
  • by 이영창 기자

LG전자는 펫케어 기능을 더한 트롬 세탁기와 건조기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펫케어 기능을 갖춘 세탁 코스와 건조 코스가 있으며, 반려동물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대표적 원인 물질인 알레르겐을 제거한다.

일본의 알레르겐 전문 시험기관이 실험한 결과 이 코스들을 이용하면 의류에 남은 개와 고양이 알레르겐이 모두 99.99% 줄어든다.

 

'LG 트롬 세탁기 스팀 펫'의 펫케어 세탁코스는 애벌세탁, 물을 100℃로 끓여 만든 트루스팀, 온수헹굼을 포함한 4중 안심헹굼 등을 통해 옷에 묻은 반려동물의 배변이나 외출 시 묻은 진흙, 잔디 등 생활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반려동물의 냄새 제거에도 유용하다.

'LG 트롬 건조기 스팀 펫'은 옷에 있는 반려동물의 털 제거 성능이 강화되었고, 펫케어 건조코스는 특허 받은 트루스팀을 이용해 의류에 있는 개와 고양이의 체취와 배변의 냄새 제거에도 탁월하다.

트롬 건조기 스팀 펫 구입 시 6개의 건조볼을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하고, 의류와 건조볼을 넣고 건조하면 의류에 붙어 있는 반려동물의 털 제거에 효과적이다.

 

이번 신제품들은 도어를 제외한 전체적인 외관은 무광(無光)의 샌드 베이지 색상이 적용돼 실내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며, 다이얼을 돌려 선택할 수 있는 세탁코스와 건조코스를 심플하고 직관적인 이미지로 디자인했다.

용량은 세탁기가 24kg, 건조기가 17kg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