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복합문화공간, SK매직 ‘it’s magic’
상태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 SK매직 ‘it’s magic’
브랜드체험존, 공유주방 등 마련...고객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활용
  • by 이영창 기자
SK매직은 브랜드샵 ‘it’s magic’을 사전 공개하고, 오는 4월 공식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본격적으로 강화한다.

길동 채움 3층에 위치한 브랜드샵 'it’s magic'은 브랜드의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이다.

 

가로 10M, 세로 3M의 초대형 미디어 월이 조성된 ‘Nature Gallery 행복정원’과 차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길동 라운지’ 등을 조성해 체험형 고객 휴식 공간으로 제공하는 한편,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존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또, 누구나 소규모 파티와 프라이빗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공유주방 ‘길동키친’을 마련해 정수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SK매직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유명 셰프의 쿠킹쇼가 가능한 ‘쿠킹 스튜디오’도 열어 요리와 문화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활용할 방침이다.

 

그리고 <누들로드>, <요리인류> 등으로 국내 음식 다큐멘터리를 개척한 이욱정 PD가 운영하는 ‘요리인류’와 쿠킹클래스 ‘쿡얼롱’을 비롯한 유튜브 영상 제작 등을 진행하는 한편, 요리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기획해 운영할 예정이다.

이뿐 아니라 'it’s magic'을 활용해 신제품 런칭쇼, F&B 브랜드 연계 홍보 등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도 활용할 예정이다.

한편, '길동 채움'은 SK네트웍스가 과거 길동 주유소 부지에 연면적 1300평, 지하 2층 및 지상 4층 규모로 조성한 국내 최초 전기차 전용 충전소이자 다양한 체험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복합문화공간으로 지난 21일 처음 선보였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