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은 브랜드샵 ‘it’s magic’을 사전 공개하고, 오는 4월 공식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본격적으로 강화한다.
길동 채움 3층에 위치한 브랜드샵 'it’s magic'은 브랜드의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이다.
가로 10M, 세로 3M의 초대형 미디어 월이 조성된 ‘Nature Gallery 행복정원’과 차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길동 라운지’ 등을 조성해 체험형 고객 휴식 공간으로 제공하는 한편,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존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또, 누구나 소규모 파티와 프라이빗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공유주방 ‘길동키친’을 마련해 정수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SK매직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유명 셰프의 쿠킹쇼가 가능한 ‘쿠킹 스튜디오’도 열어 요리와 문화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활용할 방침이다.
그리고 <누들로드>, <요리인류> 등으로 국내 음식 다큐멘터리를 개척한 이욱정 PD가 운영하는 ‘요리인류’와 쿠킹클래스 ‘쿡얼롱’을 비롯한 유튜브 영상 제작 등을 진행하는 한편, 요리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기획해 운영할 예정이다.
이뿐 아니라 'it’s magic'을 활용해 신제품 런칭쇼, F&B 브랜드 연계 홍보 등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도 활용할 예정이다.
한편, '길동 채움'은 SK네트웍스가 과거 길동 주유소 부지에 연면적 1300평, 지하 2층 및 지상 4층 규모로 조성한 국내 최초 전기차 전용 충전소이자 다양한 체험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복합문화공간으로 지난 21일 처음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