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비규제지역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공급
상태바
DL이앤씨, 비규제지역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공급
지하 1층 ~ 지상 34층의 8개동, 1,113세대 규모
  • by 이영창 기자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수변투시도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수변투시도
DL이앤씨는 오는 2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의 공급에 나선다.

이 단지는 지하 1층 ~ 지상 34층의 8개동, 전용면적 84㎡A 746세대, 84㎡B 238세대, 99㎡ 126세대, 99㎡PH 3세대의 1,113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단지가 들어서는 경남 거제는 2019년 초 예비타당성 조사에서 면제되며 속도를 내고 있는 남부내륙고속철도 노선이 오는 2028년 개통 예정으로 서울과의 거리를 2시간대로 좁히게 되고, 최근에는 김해신공항 건설사업까지 전면 재검토되는 분위기로 기대를 모으며 거제의 상승세에 힘을 더하고 있다.

그리고 단지는 디지털 혁신기술을 접목해 한층 더 높아진 설계 수준과 아이디어로 리뉴얼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적용된다.

기호에 따라 내부의 벽체를 허물어 자유롭게 세대 구조 변경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인 'C2 하우스'를 적용하고, 자전거 등의 큰 물품까지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현관 팬트리, 그리고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로 배치할 수 있는 넓은 다용도실 등 주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e편한세상의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여기에 주방소음을 줄이고 배기성능을 개선한 팬분리형 렌지후드를 적용하고, 자녀방까지 냉매배관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설계 아이디어를 통해 최적의 주거여건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세대별로 적용된 전용면적 84㎡A 타입의 경우 오픈 발코니를 적용함으로써 세대 내부에서도 바다와 인접한 외부 경관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며, 최고층 세대는 펜트하우스로 설계해 품격 높은 대형 타입으로서의 가치를 극대화시켰다.

거제 앞바다를 품은 입지를 활용해 최상층에 스카이라운지와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루프탑 테라스 등을 구성할 계획이고, 고층에서 탁 트인 오션뷰를 누리며 여유롭고 쾌적한 휴식을 즐기는 공간으로써, 단지의 품격을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홍보관은 드라이브 스루 카페로 운영되며, 거제 빅아일랜드 내에 위치해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