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수비드 기능 갖춘 LG '인스타뷰 씽큐 오븐’
상태바
에어수비드 기능 갖춘 LG '인스타뷰 씽큐 오븐’
에어수비드, 인공지능쿡, 노크온 등 차별화된 기능과 편의성 대폭 강화
  • by 이영창 기자

LG전자는 더 편리하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는 '인스타뷰 씽큐 오븐' 신제품을 공개한다.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에어수비드, 인공지능쿡, 노크온 등 차별화된 기능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으며, 위쪽에는 가스레인지, 아래쪽에는 오븐이 탑재된 일체형 구조다.

에어수비드 기능을 신제품에 처음 적용해, 전용 기기, 물, 수조 등 별도 준비물 없이도 수비드가 가능하다.

수비드는 음식을 상온에서 천천히 익혀 수분은 유지하면서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려주는 조리법으로, 진공 포장된 식재료를 오븐에 넣고 온도를 설정하면 오븐이 해당 온도의 공기를 일정하게 내보내 음식을 천천히 골고루 익혀준다.

그리고 인공지능쿡 기능도 갖줘, LG 씽큐 앱을 무선인터넷을 통해 연동한 후 스마트폰으로 냉동식품의 바코드를 찍으면 오븐이 최적의 조리법을 찾아준다.

 

에어프라이 기능은 용량이 큰 음식도 바삭하게 조리해주며, 3~4인용의 감자튀김이나 프라이드치킨 등 튀김류의 음식을 한 번에 조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노크온 기능도 갖춰, 오븐의 전면 도어를 노크하면 안쪽 조명이 켜져 음식의 조리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이지클린 소재가 가스레인지 상판과 오븐의 안쪽 벽면에 적용돼 세제 없이 물만으로도 얼룩이나 기름때를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