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X SSG닷컴,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상태바
이마트 X SSG닷컴,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21년 1월 31일까지 ... 최대 40% 할인, 신세계 상품권 증정 등
  • by 이영창 기자
이마트와 SSG닷컴은 오는 21년 1월 31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상품은 1월 25일부터 2월 9일 사이에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맞춰 배송되며, 간편하고 안전한 선물세트 구매와 물가 안정에 중점을 두고, 사전예약 상품과 프로모션을 대폭 강화했다.

먼저, 작년 설 명절에 약 20개 점포에서 진행했던 ‘전화 주문 서비스’를 이마트 전 점포로 확대 진행한다.

‘전화 주문 서비스’는 고객이 카탈로그를 활용해 집에서 편하게 상품을 확인하고 주문하면, 점포 담당자가 고객을 직접 찾아가 상담 및 결제를 진행하는 서비스로, 2월 8일까지 구매 수량에 한정 없이 선물세트를 상담, 결제 할 수 있다.

이마트 앱을 통한 선물세트 구매 간편 서비스로 선물 세트 구매 수량에 따른 할인금액과 견적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고, 최종 구매 금액을 포함한 바코드를 발급받아 이마트 매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결제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그리고 ‘이마트 홈페이지 택배 발송 주소 일괄 등록 서비스’도 이어간다.

아울러, 사전 예약 전용 상품과 프로모션 혜택을 강화했다.

육류는 고객의 수요가 높은 15만원 이하의 저가 세트와 30만원이상 초고가 세트 비중을 확대하고, 수산물 인기 품목은 사전예약 시점부터 30% 할인에 들어가고, 지난 추석 처음 출시한 ‘위생세트’는 추석 판매량 1만개의 3배 물량을 준비하는 등 코로나19로 달라진 명절 선물 트렌드도 세심하게 반영했다.

또한, 일찍 준비할 수록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 혜택도 강화했다.

사전 예약판매 기간 동안 행사카드로 구매 시 최대 4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기간에 따라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50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