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없던 아트플랫폼, ‘LG 시그니처 아트갤러리’
상태바
세상에 없던 아트플랫폼, ‘LG 시그니처 아트갤러리’
첫 기획전시인 故 김환기 화백 특별전도 열려 .. 내년 3월 14일까지
  • by 이영창 기자

LG전자는 ‘시그니처관’과 ‘기획전시관’으로 구성된 ‘LG 시그니처 아트갤러리’를 열었다.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아트갤러리를 오픈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갤러리 설계와 디자인은 국내 유명 건축가인 홍익대학교 유현준 교수가 맡았다.

'시그니처관'은 냉장고, 세탁기, TV, 에어컨 등 각각의 제품을 전시한 4개 존으로 나눠지며, 각각의 존은 제품에서 영감을 받은 전시 디자인과 예술적 퍼포먼스가 제품과 어우러져 LG 시그니처의 예술적 가치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고객들은 화면을 360도로 회전시키며 다양한 각도에서 전시를 즐길 수 있다.

'기획전시관'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예술작품을 소개하는 전시를 주기적으로 진행하며 고객들에게는 예술문화를선도하는 새로운 공간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온택트 시대에 걸맞은 아트플랫폼을 만들어 많은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예술작품과 LG 시그니처를 감상할 수 있도록 아트갤러리를 조성했으며, 아트갤러리가 고객에게 LG 시그니처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초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객들은 누구나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PC나 모바일로 디지털 갤러리를 방문할 수 있다.

 

한편 LG 시그니처가 후원하는 첫 기획전시는 한국 추상미술의 선구자로 평가 받는 故 김환기 화백의 특별전 ‘다시 만나는 김환기의 성좌’로, 그의 작품 10점과 뉴욕 아틀리에를 재현한 가상공간 등 다양한 볼거리로 구성됐고, 전시는 내년 3월 14일까지 이어진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